먹거리/맛집

영종도 오션뷰 카페 영종도 바다앞농장 인천데이트코스 추천합니다

돌돌e 2022. 8. 22. 22:08
반응형

여름휴가를 맞이해서 인천 맛집 투어를 다녔습니다. 먼저 점심 메뉴는 인천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는 남동공단떡볶이를 먹었고 이후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도 오션뷰 카페에 가서 지친 삶에 힘을 주고자 탁트인 바다가 보이고 에어컨 빵빵하고, 영종도 디저트 맛있기로 소문난 영종도카페 바다앞농장에 다녀왔습니다.

영종도에는 인천국제공항, bmw 드라이빙센터, 씨사이드파크 등 영종도 가볼만한곳이 여러 곳 있겠지만, 저는 그냥 딱 카영종도카페에서 바다 보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기 위해 비싼 영종도 톨게이트비를 내고 다녀왔습니다.

영종도카페 바다앞농장은 빌딩 건물에 있는 카페이지만, 밖에서 보는 것과 달리 내부는 생각 이상으로 매우 넓고, 에어컨도 빵빵해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상쾌하게 아니 겨울처럼 춥게 있을 수 있습니다.

인천영종도카페 바다앞농장에는 요즘은 보기 힘든 트렉터도 있고, 트렉터 위에자두, 골드키위, 사과, 메론, 수박, 오렌지 등을 두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종도바다보이는카페에서는 실내에서뿐만 아니라 테라스에 대형 평상이 있어서 바닷 바람 맞으며, 갈매기 소리 들으며, 바닷 소리 들으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저는 더웠기 때문에 테라스가 아닌 실내에 앉아 먹는걸로,,

 

영종도카페추천 바다앞농장 메뉴는 사진참조 바랍니다.

 진짜멜론케이크,  순우유롤, 황치즈버터바, 복숭아 속에 그릭요거트가 들어있는 그릭모모, 순우유푸딩, 초당옥수수티라미수, 블루베리&복숭아 밀푀유,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브라우니, 버섯모양을한 우유버섯빵 등 다양하고 재밌는 빵 그리고 커피, 빙수 등 다양합니다. 

영종도데이트하기 좋은 바다앞농장 커피는 견과류, 카카오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너티과테말라, 산미가 있는 베리에티오피아 등 3종류의 원두 종류가 있는데 저는 너티 과테말라 커피와 아이스크림 올라간 브라우니를 먹었습니다.

어떤데는 브라우니가 너무 달다 못해 쓴 맛이 나는 가게도 많은데 영종도오션뷰카페 바다앞농장은 적당히 달면서 견과류가 들어가 고소하면서 달달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저는 커피를 진하게 먹어서 그런가 커피 맛은 너무 연해서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맞지 않았는데요. 다음에는 커피가 아닌 다른 과일 음료를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꼭 강원도에 가지 않아도 오션뷰 카페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서울근교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은 영종도카페추천 바다앞농장 강추합니다.

 

인천 떡볶이 맛집 남동공단떡볶이 가격, 남동공단떡볶이 비조리 포장 대박

2022 여름휴가 시즌이 끝나가고 있지만 그래도 우리에게는 토요일, 일요일이라는 휴일이 있습니다. 주말과 휴가는 가족, 연인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인데, 잦은 야근으로 늦은 퇴근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