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인천 떡볶이 맛집 남동공단떡볶이 가격, 남동공단떡볶이 비조리 포장 대박

돌돌e 2022. 8. 19. 20:02
반응형

2022 여름휴가 시즌이 끝나가고 있지만 그래도 우리에게는 토요일, 일요일이라는 휴일이 있습니다.

주말과 휴가는 가족, 연인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인데, 잦은 야근으로 늦은 퇴근으로 배우자, 연인, 자녀에게 소홀했던 분들이라면 인천 논현동 맛집 남동공단떡볶이에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인이라면 남성분들은 대부분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는 떡볶이이겠지만, 보통 여성분들은 떡볶이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여자친구 혹은 배우자에게 점수를 따기 좋은 인천떡볶이맛집 공단떡볶이는 인천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남동공단떡볶이 비조리 포장 혹은 포장 주문으로 가져가서 자녀와 배우자에게 칭찬들을 수 있는 참 좋은 인천 논현동 맛집입니다.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있는 남동공단떡볶이로 유명한 남동공단떡볶이는 수인분당선 남동인더스파크역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30분정도 자동차 운전을 하면 인천데이트코스로 좋은 인천차이나타운 그리고 인천수제맥주 맛집이 나옵니다.

블로그와 sns에서 인천떡볶이맛집으로 자주 본 남동공단떡볶이를 2022 여름휴가를 맞이해서 점심시간 전에 방문했는데, 약 1시간정도 기다렸습니다.

아무래도 근처에 공장과 회사가 많아 점심을 먹기 위해 온 근로자, 관광객, 커플, 인천 논현동에 거주 중인 주민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남동공단떡볶이에서는 기다릴때 주구장창 내 차례 언제오나 더위와 싸우며 기다리지 않아도, 카카오톡 알림으로 알려주는 맛집 줄서기 주문 예약 서비스 yesiir,예써를 통해 편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손님이 많은 어떤 식당에서는 이런게 없어서 주구장창 무식하게 기다리는 곳도 많은데, 손님을 배려해주는 남동공단떡볶이 감동했습니다.

떡볶이프랜차이즈가 생기고 나서부터 요즘 떡볶이 가격이 매우 비싸졌지만, 인천맛집 남동공단떡볶이 가격은 참 착합니다. 떡볶이 2500원, 라볶이 3500원, 쫄볶이 3500원, 순대 3000원, 떡라면 3500원으로, 직장인들도,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도 부담 없이 배부르게 맛있는 떡볶이를 양껏 먹을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인천 맛집 남동공단 떡볶이 비조리 포장의 경우 3인분 기준 6500원으로 조리된 떡볶이 보다 더 저렴하면서 양이 많습니다. 

저는 순대와 떡볶이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남동공단떡볶이에서는 쌀떡을 이용한 떡볶이가 아닌 밀떡을 사용했고, 다른 분식집보다 떡이 길게 나옵니다.

또한 보기에는 오뎅과 떡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평범한 음식이고, 그렇게 빨갛지도 않기때문에 이게 뭐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라는 생각이 들을 수 있을텐데요

반응형

하지만 떡을 한번 입에 넣고 씹고 그리고 국물 한번 먹어보면, 아 이래서 여기가 이렇게 떡볶이로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그리고 비조리 포장과 떡볶이 포장을 많이 해가는구나란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

인천떡볶이맛집 남동공단떡볶이의 밀떡은 매우 쫄깃쫄깃하고, 떡볶이 국물은 달달하면서 끝맛은 매콤한 맛이 나는데 매운음식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떡볶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이고, 어린 자녀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천 남동공단떡볶이 메뉴 순대인데, 순대는 뭐 분식집 어디에서나 먹는 그 맛 입니다.

요즘 떡볶이프랜차이즈의 떡볶이는 인위적으로 자극적인 메뉴가 많은데, 남동공단떡볶이는 기본에 충실한 떡볶이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 가격도 저렴해서 요즘 같은 불경기 고물가 상황에서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인천맛집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천 남동공단떡볶이 주차장 요금은 무료이지만, 만차일 경우 도로에 주차하거나 이중주차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