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피자 먹고 싶을 땐 안산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

돌돌e 2019. 10. 15. 00:23
반응형

2016년 정우현 전 MP그룹 회장의 경비원 폭행 사건, 횡령, 배임, 치즈 통행세 등으로 미스터피자의 이미지가 크게 타격받아 급격한 가맹점 수 하락 그리고 상장폐지 위기를 겪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올 한해 매출 증대를 통해 흑자전환에 사활을 걸고 런칭한 미스터피자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안산 미스터피자 뷔페는 안산시 고잔동에 위치해 있으며, 안산 메가박스와 같은 건물내에 입점해 있기때문에 가족, 연인, 친구와 영화 데이트 후 맛있는 피자와 여러 종류의 샐러드를 1만원대의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안산 피자 맛집 입니다.

1만원대 초반의 저렴한 금액으로 미스터피자에서 런칭한 미스터피자 뷔페 안산중앙점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많은 테이블 등으로 인해 어린 아이가 있는 학부모들은 안산생일파티부터 학부모모임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안산피자맛집 고잔동 미스터피자 입니다.

미스터피자 안산중앙점은 제7회 미스터피자 도우매직쇼 콘테스트 1등, 위생청결우수상 등 수상한 경험을 바탕으로 인근 피자 가게와 높은 퀼리티와 맛을 자랑하는 피자도우 그리고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안산미스터피자뷔페 입니다.

먼저 미스터피자 피자뷔페에는 짜장파스타, 불로네제/치킨크림 스파게티, 곤약/감자/메추리알/맛살/단호박 샐러드, 황도, 오렌지 등 다양한 메뉴가 샐러드바에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피자와 더불어 여러 종류의 음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피자 맛집 입니다.

안산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은 주중 10,900원, 주말/공휴일 12,900원, 초등학생 주중 9900원, 주말/공휴일 10,900원, 미취학아동 5900원으로 매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스터피자 프리미엄피자 등 다양한 미스터피자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기간 인기와 사랑을 받은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페퍼로니 피자, 슈퍼 콤보 등의 미스터피자 클래식피자부터 미스터피자 프리미엄피자까지 모두 단돈 1만원대의 놀라운 가성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안산피자맛집 안산 미스터피자 뷔페 입니다.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피자 뿐만 아니라 만두탕수, 감자튀김, 탕수육, 김말지 총 4종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탄산음료, 마시멜로우, 요플레,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는 미스터피자 피자뷔페는 1만원대 가격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만큼 큰 가성비를 자랑하기때문에 지갑이 얇은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들도 피자가 먹고싶을때 부담없이 찾아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안산 미스터피자 뷔페는 피자 한판 가격으로 여러 명이 다양한 피자, 샐러드, 디저트 등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 뷔페 일뿐만 아니라, 안산 미스터피자는 안산 피자배달 맛집으로 집, 사무실, 학교 등에서도 편안하게 주문 배달 후 피자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 맛집입니다.

합리적인 미스터피자 뷔페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피자 뷔페를 찾는 분들께 미스터피자 뷔페 추천드리며, 미스터피자 뷔페 매장은 방배역점, 여의도점, 안산, 동탄, 부산 경성대점 등 여러 지역에 있으며, 자세한 위치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참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