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저렴한 파스타 먹고싶을때 안산 맛집 고잔동 롤링파스타 가격

돌돌e 2019. 9. 24. 01:38
반응형

sbs 예능프로그램 골목식당, 3대천왕 등 많은 프로그램으로 요즘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안산 고잔동에 생겨 다녀왔습니다.

보통 파스타 가격은 어느 파스타전문점, 레스토랑 등 많은 가게에 방문해도 1만원~2만원으로 다소 비싼 금액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요리연구가, 사업가인 백종원롤링파스타는 피자, 파스타 등 여러 음식 메뉴가 1만원이 되지 않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현재 10대,20대,30대 남녀 누구에게나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파스타 전문점이며 최근 파스타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샛별입니다.

지난 10월 롤링파스타 건대점, 종로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고, 안산에는 언제 생길까 학수고대했는데요, 최근 안산 고잔동에도 백종원롤링파스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는데, 역시 가격, 맛, 양 3박자가 모두 맞아 떨어지는 안산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에는 많은 손님들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안산 롤링파스타 위치는 안산시 고잔동에 있으며, 인근에는 안산로데오거리, 롯데시네마센트럴락(안산), 힐스테이트중앙아파트, 안산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등 인접해 있습니다.

롤링파스타는 저렴한 파스타, 피자, 와인 등을 판매하고 있으나 그렇다고 직원 친절도, 음식 나오는 속도, 분위기 등은 가격과 어울리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준수한 파스타 맛을 느낄 수 있는 안산고잔동맛집 입니다.

블로그 등 sns에 사진을 올릴땐 타인의 초상권 보호를 위해 무조건 모자이크는 필수입니다.

현재 티스토리 에디터 업데이트가 되면서 사진 모자이크를 웹에서 할 수 없어 프로그램을 한번 더 돌려야 하는 점 매우 귀찮은데 수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는데 언제쯤 생길지... 모르겠으나 빨리 생기면 좋겠습니다.

파스타맛집 안산롤링파스타는 매장 규모가 크고, 테이블도 많고, 음식 나오는 속도가 제법 빠르기때문에 웨이팅을 한다해도 그렇게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는 남자친구와 함께 가게에 와도 문제없습니다.

레드 와인에 오렌지, 레몬 등 과일을 넣어 만들어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롤링파스타 레드샹그리아 가격은 무려 3900원이란 놀라운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콜라, 사이드 등 탄산음료도 2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현 시대에 이렇게 혜자스러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단언컨대 백종원 롤링파스타뿐일 것 입니다.

안산 고잔동 맛집 백종원파스타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안산 롤링파스타에서 레드샹그리아 그리고 매운크림파스타, 알리오올리오 2개의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파스타 가격이 다른 식당의 반 가격밖에 되지 않기때문에 양도 매우 적을까 싶었는데, 오마이갓 세상에.. 양도 1~2만원에 판매되는 파스타와 비슷합니다. 

롤링파스타 매운크림파스타는 매운 크림에 우삼겹이 들어가 있고, 롤링파스타의 특제 소스와 고추로 매운 맛을 냈기때문에 고소하면서 매콤한 파스타 맛으로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는 남녀 누구나 맛있게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안산 스파게티 맛집입니다.

다진 마늘을 올리브유에 볶아 파스타 곁들였으며, 고추로 느끼함을 잡은 롤링파스타 알리오올리오는 5천원이 되지 않는 4500원으로 정말 요즘 같은 시대에 상상할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는 안산맛집 바로 안산 롤링파스타입니다.

롤링 파스타 메뉴 알리오올리오, 매운크림파스타, 레드 샹그리아 3개의 메뉴를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15,400원이란 매우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안산 롤링 파스타입니다.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비교할 수 없는 저렴한 금액으로 맛있는 파스타와 여러 요리를 먹을 수 있기때문에 주머니가 가벼운 중,고등학생,대학생들도 부담없이 파스타, 피자, 샐러드, 찹스테이크, 토마토스튜, 와인, 도리아 등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안산 맛집 고잔동 롤링 파스타라 생각합니다.

안산 파스타 맛집 안산 롤링파스타에서 저녁 식사 후 스타벅스 신메뉴 단호박라떼, 돌체라떼를 먹으면서 노트북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롤링파스타 메뉴 가격은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저렴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