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콩여행일정 : 홍콩 디스커버리베이 맛집 작스(Zak's)

돌돌e 2018. 11. 16. 00:27
반응형

지금까지 여러 패키지여행을 다녀보았지만, 홍콩 패키지여행처럼 식사, 호텔, 관광지 모두 만족도가 높았던 곳은 없었던 것 같네요.

다녀와 이렇게 홍콩 맛집 작스(Zak's)에 대해 글을 쓰고자 한번 검색을 해보니 연관검색어에 홍콩 디스커버리베이 맛집, 홍콩 맛집으로 뜨는 것을 보니 3박 4일 홍콩 패키지여행을 다녀온지 한참 지난 현재 맛집이란 것을 알아챘네요..
그땐 구경하고 먹기 바쁜것도 있지만, 해외여행 데이터를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도시락 임대 후 갔는데,, 너무 느린 속도로 카톡만 가끔하고 스마트폰은 거의 사용을 자제했기 때문에 지금에서야.. 알게되었어요.

홍콩 디스커버리베이 맛집 작스(Zak's)는 디스커버리베이 페리 선착장에서 약 5분거리에 있는 전망 좋고, 음식 맛도 홍콩, 중국스럽지 않은 유럽 현지 음식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분명 홍콩이지만, 돈 많은.. 아니 성공한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더 알려진 홍콩 디스커버리베이..
그로인해 서양 아이들, 애기들이 정말 많았던 곳인데요. 한국과 다르게 아이들은 식당내에서 뛰어다니지도 않고, 참 조용하네요.

한국이었다면 상상을 할 수 없는 풍경을 홍콩 디스커버리베이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아무리 지붕이 뚫려 있고, 개방되어 있는 식당이지만, 식당내에서 흡연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주변인들 아무도 신경을 안쓰네요.. 

또한 바로 앞에 백사장과 바닷가가 보이는 멋진 풍경을 볼 수있는데, 홍콩 작스의 맛있는 식사와 멋진 풍경을 눈과 입으로 모두 만끽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베이 맛집 작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홍콩 디스커버리베이 맛집 zak's에서 점심 식사 메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삐에로 분장을 한 사람이 풍선 등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재밌는건 구입을 하지 않아도, 카메라 사진촬영을 하려고하니 이렇게 포즈까지 잡아주는 팬 서비스가 참 좋았다는 점입니다.

discovery bay zak's

어쩌다보니 홍콩 맛집 디스커버리베이 작스 zaks의 술 메뉴판만 사진으로 남기게 되었네요.

음료, 맥주, 모히또, 칵테일은 한국 돈으로 1만원이 되지 않게 판매 중으로, 소득 수준이 높은 홍콩답지 않게 한국 외식 물가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한면을 볼수있었습니다.

corono punch $68짜리 인데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만약 한국 술집에서 저렇게 큰 잔에 술을 먹는다면 기본 몇 만원을 할텐데요. 홍콩 작스에서는 단 1만원이 되지 않는 저렴한 금액으로 음주를 할 수 있습니다.

맥주 용량은 모르겠지만 정말 큰 맥주 잔에 나온 Hoegaarden 호가든맥주인데 작스(zaks) 메뉴 가격은 $75입니다.

한국은 500ml도 몇천원인데.. 홍콩이 한국보다 국민평균소득도 높은데도 불구하고,, 정말 놀랍네요..

그냥 한국이 비이성적으로 비싸다고밖에 생각이 들지않습니다. 

디스커버리베이 맛집 작스에서 싱싱한 야채와 베이컨 그리고 바게뜨가 들어간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풀.. 아니 채식을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개인적으로 한국의 샐러드가 더 맛있었습니다..

이건 뭐 개인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뭐라 못하겠네요.

잘게 다진 닭고기가 들어간 크레페인데요.

드디어 3박4일 홍콩여행 중 엘니나호텔에서의 조식을 제외하고 드디어 식사 다운 식사를 작스에서 하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그래도 한국에서 자주 먹던 봉골레 파스타인데, 한국의 봉골레파스타에 들어있는 조개 양보다 정말 많이 들어있던 디스커버리베이 맛집 작스 메뉴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조개는 많이 들어있었지만, 맛은 있긴한데.. 그래도 한국인이라고, 한국의 봉골레파스타가 더 입에 착착 감깁니다.

두툼하고, 치즈 양도 많은 피자도 먹었는데요.

한국 피자처럼 토핑이 많고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기본기에 충실한 홍콩 피자로 빵도 고소하고 옛날 피자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홍콩여행필수코스 홍콩 디스커버리베이의 맛집 작스에서 그동안 비위가 안맞거나, 입에 안맞아 식사를 못하셨던 홍콩여행하시던 분들은 홍콩 디스크버리베이에 관광오셔서 홍콩 맛집 작스에 방문해 유럽스타일의 식사 후 기운을 차려 더 즐겁게 홍콩여행을 하시는 것이 어떨까 추천을 드려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해외여행 중 만족도가 높았던 뷰도 좋고, 음식 맛까지 좋았던, 재방문 할 의사가 있을만큼 괜찮았던 홍콩 맛집 작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