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수원 생생정보통 맛집 : 인계동 돈까스상회 메뉴 가격

돌돌e 2018. 6. 8. 01:02
반응형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한 일교차가 큰 날씨로 감기걸리기 딱 좋은 요즘 날씨입니다.
저 역시 잦은 야근으로 몸을 혹사시키고,일교차가 큰 날씨덕에 뼈 마디마디, 삭신이 쑤시는 지독한 감기몸살에 걸려 몇일 고생을 했네요..

오늘은 등갈비와 치즈돈까스가 한요리로 나오는 수원 인계동 맛집 돈까스상회에 다녀왔습니다.
수원 돈까스상회는 대표적인 tv맛집프로그램 kbs 생생정보통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도 소개된적있는 수원 맛집입니다.

 

수원 생생정보통 맛집 돈까스상회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 22시 30분까지이며, 넓지않지만 빌딩내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 주차가능합니다.

수원 인계동 맛집 돈까스상회 메뉴 가격입니다.

대표메뉴는 등갈비와 치즈돈까스가 나오는 등갈비돈으로 매운맛 조절 가능하며,사리 추가도 가능합니다.

요즘 많은곳에서 하는 sns이벤트 생생정보통 맛집 돈까스상회에서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단무지,오이피클,우동국물이 나옵니다.

수원 나혜석거리 맛집 돈까스상회 대표메뉴 등갈비돈으로 중간 매운맛 소 사이즈입니다.

많은 치즈와 두툼한 돈가스 그리고 등갈비가 함께 어우러진,수원 맛집 돈까스상회에서만 맛볼수있는 등갈비돈

등갈비와 치즈돈까스뿐만아니라 많은 양의 당면사리도 들어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돈까스의 고기가 얇을것이라 생각할수 있겠지만,수원 생생정보통 맛집 돈까스상회의 치즈돈까스는 치즈도 많고 고기 역시 적당히 두툼해 식감까지 좋아 맛있게 먹을수있습니다.

수원 돈까스상회 등갈비돈에는 당면사리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고,떡사리도 몇개 들어있습니다.

생생정보통 수원 맛집 돈까스상회의 등갈비에도 살고기가 많습니다. 등갈비에는 살고기가 별로없어 먹을게없다는 편견은 이곳에서 깰수있습니다.

등갈비와 치즈돈까스만 먹어도 배불리 먹을수있지만, 한국인의 밥상 마지막. 볶음밥이 빠지면 아쉬우니 볶음밥도 먹었습니다.

참깨와 김가루 그리고 참기름이 들어가 참 먹음직스러운 볶음밥으로 맛이 좋습니다.
돈까스상회 등갈비돈의 중간매운맛 역시 꽤 매웠는데 볶음밥은 의외로 맵지 않아 참 신기했던..

수원 맛집 인계동 돈까스상회 등갈비돈을 먹은 후 소화도 시킬겸 인계동 스타벅스까지 걸어가 커피한잔하고 돌아가는길 시그마 아트삼식이와 캐논800d로 인계동 거리를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