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영통 맛집 : 영통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는?

돌돌e 2018. 5. 16. 21:19
반응형

금일 갑작스런 천둥번개 그리고 돌풍과 기습적인 폭우로 적잖이 놀라고,장마기간처럼 상당히 습한 날씨로 올해 역시 제습기가 꼭 필요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날씨가 더운건 아니지만 습해 불쾌한 날씨였지만 오늘 점심 메뉴는 요즘 수원 조개전골 맛집으로 인기 중인 수원 영통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에서 조개칼국수와 샤브샤브조개칼국수로 정했다.

날씨도 습하고 더워서인지 늘 손님이 많던 영통 택이네 조개전골에는 손님이 없어 조용하게 점심식사를 할수있었다.

오늘은 수원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와 조개칼국수를 소개해보겠다.

영통 택이네 조개전골은 동수원 세무서 근처에있고, 따로 주차장은 없지만 식당 앞에 주차할수는 있다.

수원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은 대표 음식재료는 조개이므로, 조개의 효능 안내되어있었다.

조개는 생각외로 몸에 좋은 영양소가 함유되어있었는데, 그 중 비타민b1/b2,타우린,글리코겐이 풍부해 다이어트,빈혈,숙취해소,피로회복에 좋다고 한다.

또한 영통맛집 택이네조개전골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가기때문에 입맛에 맞게 더 넣거나 뺄수도 있다고하니 주문시 말하면된다.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

수원 영통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 가격이다.

메뉴 가격을 보면 비싸다 생각할수도 있고,적당하네라고 생각할수도 있을것 같다.

보통 조개구이 등 먹으러 오이도,대부도 등 많이 방문하는데 맛있는 조개전골을 먼길 가지않아도 되기때문에 가격적으로 괜찮게 느껴진다.

오늘은 택이네조개전골의 주 메뉴 조개전골이 아닌 조개칼국수와 샤브샤브와 조개칼국수를 한번에 즐길수있는 모듬칼국수를 주문해서 먹었다.

일반 조개칼국수에서 2천원을 더 지불하면 샤브샤브도 즐길수있다.

가격차이가 그렇게 크지않지만 고기 양도 적당하니 나쁘지않았다.

뭐 고기야 언제먹어도 맛이 좋으니 따로 설명은 하지않겠다.

수원 영통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 모듬조개칼국수다.

가격도 저렴한 조객칼국수 이지만 키조개,홍합,피조개 등 다양하고 맛있는 조개가 양껏 들어가있어 칼국수를 먹는것인지 조개를 먹는건지 구분이 안갈정도다.

지금 사진으로 보는 택이네조개전골 조개칼국수는 3인분이다.

영통 모임하기 좋은 택이네조개전골 조개칼국수는 먼저 조개를 먹은 후 추후 칼국수를 넣어 먹는다.

아쉽지만 칼국수는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는데, 개인적으로 샤브샤브 조개칼국수 보다는 기본 조개칼국수가 더 괜찮은것같다.

조개칼국수의 시원한 국물맛이 샤브샤브 고기로 인해 국물맛이 고기국물로 바뀌다보니 조개 특유의 시원한 국물맛이 많이 상쇄되는것 같다.

손 칼국수처럼 칼국수면이 탱글탱글 쫀득쫀득한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택이네 조개전골 칼국수 면발이 나쁜것은 아니었다.

또한 영통맛집 택이네조개전골 영통점 메뉴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양도 많아 영통 회식장소 혹은 영통 모임장소와 영통 가족외식하기에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특히 조개가 먹고싶지만 조개구이는 조개 껍데기가 튀기때문에 안전이 걱정되는 어린자녀가있는분들은 껍데기가 튈일이 없어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맛있는 조개를 양껏 먹을수있지 않을까란 생각도 든다.

조개전골은 안산 택이네조개전골에서 먹어보았다. 조개전골이 궁금하면 아래글을 참조하면된다.

2018/01/09 - [먹거리/맛집] - 안산 본오동 맛집 : 택이네 조개전골 메뉴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