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안산 상록구 맛집 : 사동 분위기 좋은 포지타노 메뉴 가격

돌돌e 2018. 6. 5. 01:00
반응형

기나긴 야근이 끝이나고 오랜만에 요즘 흥행중인 조진웅,류준열,김주역,김성렬,박해준 등 출연하는 독전을 보았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먼저 저녁식사를 해야했는데 여자친구가 검색을 해보셨는지 안산 한양대 근처에 위치한 포지타노에 가자하여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쓸려하니 어색하기도하고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만, 안산 한양대 맛집 포지타노 메뉴 가격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안산 한양대 맛집 포지타노의 주차장은 없는것 같습니다.그로인해 주차하는데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 새벽 2시 / 주말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안산 한양대 맛집 분위기 좋은 포지타노 6월4일(월),6월5일(화) 이틀간 내부수리로 임시휴업을 하고, 6월6일 현충일에는 정상영업을 한다고합니다.

안산 파스타 맛집 포지타노는 식기류,물,냅킨,컵은 셀프이며, 화장실은 야외테이블 끝에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포지타노는 실내에서뿐만아니라 테라스에서 식사도 가능하기때문에 바람 살살부는 저녁시간에는 밤바람 맞으며 식사나 술한잔하기 딱 좋은 사동맛집입니다.

안산 파스타 포지타노 메뉴 가격입니다.

역시 근처에 안산 한양대학교가 있어서인지 가격이 저렴합니다.

하지만 파스타 메뉴는 단품으로 주문이 되지않았던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로인해 2인이가서 4인분을 먹어야했던...

메뉴는 손쉽게 스마트폰카메라를 이용해 찍었는데,dslr카메라와 화질차이가 역시 큽니다..

아래부터는 사진하단 메타데이터에도 표시되지만 캐논800d와 시그마 아트삼식이를 이용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안산 상록구 맛집 포지타노 메뉴 벌집퐁듀&쉬림프박스 세트 2dls 16,900원 메뉴입니다.

부드러운 크림소스 위에 치즈와 새우가 어우러지고, 아스파라거스와 양파 그리고 새우가 곁들어진 간장밥이 나옵니다.

음, 처음에 메뉴가 나오고, 배가 부를까? 이거 정말 2인분 맞나..? 싶었는데,먹다보니 약간 모자란듯?안모자란듯? 배가부릅니다.

물론 양이 많은분들에게는 부족할수도있습니다.

종이그릇에 담겨나온 밥입니다. 그릇에 나왔으면 더 좋았지않았을까란 생각을 해보지만, 맛은있습니다.

많은양의 치즈와 새우 그리고 새우 밑에는 떡사리가 들어있었습니다.

단백질,타우린,칼슘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있는 새우와 요즘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치즈가 만나 더 새우를 맛있게 먹을수있습니다.

안산 레스토랑 포지타노 메뉴 스테이크 크림파스타입니다.

역시 고기는 어느음식과 함께여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크림파스타하면 느끼해서 싫어하시는분들도있고,좋아하시는분들도있지만,안산 맛집의 크림파스타는 부드러운 크림에 매운맛이 나는 무엇을 첨가했는지 매운맛이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주기때문에 느끼한것을 싫어하시는분들도 쉽게 먹을수있을것같습니다.

또한 안산 파스타 맛집 포지타노의 파스타에 곁들어진 스테이크는 부채살 스테이크입니다.

안산 상록구 맛집 포지타노는 근처에 안산 한양대학교가 위치해있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나쁘지않았습니다만,
파스타를 1인분씩 주문하지 못한다는것이 크게 아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