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권선구 맛집 : 권선동 테루 가성비 좋고 맛있는 돈까스 맛집

돌돌e 2018. 5. 4. 10:00
반응형

요즘 장안의 화제는 바로 현재상영영화 영화순위 1위 중인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입니다.

검색을해보니 현재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누적관객수는 597만명으로 독보적 1위를 하고있는 마블의 최신영화로 얼마나 재미있을지 참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기때문에 저녁식사를 먼저 했습니다.

어벤져스는 메가박스 수원점에서 보았기때문에 영화시간관계상 동수원뉴코아 8층에 위치한 식당가에서 해결을했습니다.

동수원 뉴코아 8층 식당가에는 애슐리,미채담 샤브정,리미니,테루,두끼,후원,삼백집 등 많은 식당이 있었지만,저는 '테루'라는 돈까스전문점을 방문했습니다.

수원 돈까스 테루 메뉴테루 메뉴 가격

수원 돈까스 맛있는 테루 메뉴가격입니다.

메뉴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만원이 넘는 가격이 없습니다.

요즘 돈까스전문점을 방문하면 기본1만원 혹은 약2만원수준까지 받는 돈까스 식당이 많은데,수원 권선동 맛집 테루 메뉴 가격 참 착합니다.

수원 돈까스 맛집 테루는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되기때문에 주문 후 음식이 나오기까지 '15분'가량 소요된다고합니다.

영화시간은 점점 다가오는데 음식이 어쩐지 조금 천천히 나온다 했는데 이런 이유였습니다.

수원권선구맛집 권선동 테루 베스트 메뉴 프리미엄 정식 가격 9,900원 / 특등심 우동정식 가격 9,900원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돈까스가 맛있는 권선동 테루 프리미엄 정식에는 알밥,떡볶이,우동이 나오는데 떡볶이는 무한리필이 됩니다

떡볶이는 그렇게 기대도 하지않았는데요. 먹어보니 오 매콤하고 떡도 야들야들하고 쫄깃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권선구 맛집 권선동 테루 메뉴 특등심 우동정식입니다.

특등심우동정식은 기존돈까스보다 2배두툼한 특등심 돈까스와 우동이 나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까스 고기 두께가 상당히 두껍고 크기도 큼지막하게 잘라서 나와 먹기는 조금 불편했습니다만,고기가 두꺼워 씹는맛이 있는 수원돈까스맛집 테루였습니다.

수원 돈까스 맛집 테루는 가격도 저렴한 가성비 좋고 맛있는 돈까스전문점으로,메가박스 수원점에서 영화보기전 혹은 동수원뉴코아에서 쇼핑 전/후 식사하기 참 좋은 동수원뉴코아 맛집인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돈까스 맛집 중 용인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시로이 돈까스와 더불어 참 맛있는 수원 돈까스 맛집을 찾은것 같습니다.

이제 수원에서 돈까스가 먹고싶을땐 권선동 맛집 테루를 방문해야할것같습니다.

2018/01/16 - [먹거리/TV속맛집] - 용인 생생정보통 맛집 : 시로이 돈까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