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TV속맛집

용인 생생정보통 맛집 : 삼가동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

돌돌e 2018. 3. 4. 20:42
반응형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제출 그리고 13월의 월급으로 불리우는 연말정산 외 업무로 정신없이 바쁜 2월이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좋아하는 여러지역의 맛집을 찾아다니지를 못해 블로그 신경을 많이 쓰지 못하고있다보니 블로그 방문자수가 점점 줄어들고있는것이 슬프네요

테이스티로드,생생정보통,생방송 오늘 저녁 tv맛집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용인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용인 생생정보통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 근처에는 용인시청 그리고 용인 명지대학,용인대학교가 있어 맛집 찾아다니는것을 좋아하는 학생들도 좋을것 같습니다.

용인 찜질방 로만바스와 조일프라자 골프클럽 바로 옆에 위치한 들었다놨다참숯불닭갈비.

찜질방 로만바스에서 찜질 후 혹은 조일프라자 골프클럽을 이용 후 숯불닭갈비 들었다놨다를 이용해도 좋을것같습니다.

용인 맛집 들었다놨다참숯불닭갈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용인 삼가동 맛집 들었다놨다 숯불닭갈비는  닭갈비,흑돼지,흑등심전문점으로 저는 숯불닭갈비를 먹었습니다.

보통 닭갈비는 철판에 여러종류의 야채와 닭고기를 볶아먹고 마지막에는 밥을 볶아먹는것을 생각할수 있겠지만 용인 처인구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는 돼지갈비처럼 숯불에 닭고기를 구워먹습니다.

저는 춘천에서 숯불닭갈비를 처음먹어보고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는데 용인 닭갈비 들었다놨다의 닭갈비 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생생정보통,테이스티로드,생방송오늘저녁 여러 tv맛집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들었다놨다참숯불닭갈비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 12시부터 22시까지,브레이크타임(월~금) 16시~17시까지입니다.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 메뉴 가격

용인 생생정보통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 메뉴 가격입니다.

닭갈비 1인분 250g 12,000원으로 돼지갈비,삼겹살과 가격은 비슷하지만 중량은 조금더 많은것을 볼수있었습니다.

용인 시청과 근처에 명지대,용인대 그리고 회사가 많아서인지 점심 메뉴도 저렴하게 판매중에 있었는데,닭갈비전문점에서 점심 메뉴는 콩나물밥,김치말이국수를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용인 삼가동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 4주년 감사이벤트로 생 닭갈비 3인분 주문시 추가 1인분을 주는 이벤트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용인 처인구 맛집 들었다놨다 숯불닭갈비에서는 일반 참숯이 아닌 비장탄을 사용합니다.

비장탄은 1200도 이상의 온도에서 3주가량 연소시켜 불순물이 완전히 제거된 탄소함유량 90%이상의 최고급 숯으로 일반 참숯보다 밀도가 높아 열기가 오래가고 미네랄이 3배가량 많고,일반 숯보다 원적외선 방사율이 높아 고기가 잘타지않고 고기의 맛을 좋게한다고합니다.

용인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 메뉴 모듬닭갈비를 먹었습니다.

모듬 닭갈비에는 닭갈비+생오징어+새우+파인애플+새송이버섯+소세지+구워먹는 치즈가 나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음... 다음에 재방문을 한다면 모듬닭갈비 메뉴가 아닌 닭갈비 단품메뉴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닭갈비에는 잡내를 잡아주기위한것인지 카레가루?를 뿌려주며 먹었습니다.

용인 삼가동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는 구워먹는 치즈와 닭갈비 그리고 매운소스와 같이먹으면 요즘 인기중인 불닭맛을 느낄수 있고,매운맛소스없이 먹으면 소금구이닭갈비맛을 느낄수있다고하는데 저와 님의 입맛에는 "와!엄청 맛있다"란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소세지는 일반소세지가 아닌 치즈소세지이고,구워먹는 임실치즈는 구워먹는 치즈답게 오랜시간 불에 익혀도 녹아 없어지지않았습니다.

용인 처인구 맛집 들었다놨다의 오징어와 새우는 싱싱하고 살도 야무지고 탱탱하게 살이 올라 식감도 좋고 맛이좋았습니다.

통조림 파인애플은 뭐 말하지않아도 다들아실테니 설명은 하지않겠습니다.

용인 테이스티로드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에서 미역국도 나오는데 제입맛에는 맛이 별로였습니다.

후식으로 원두커피와 믹스커피가 있었습니다만 이곳에 오기전 커피를 하나 사온것이 있어 맛보지 않아 커피맛은 모르겠습니다.

용인 맛집 삼가동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 개인적인 입맛에는 맞지않았습니다만, 저녁시간이 되자 많은 손님으로 부쩍부쩍한곳이었습니다.

사진은 캐논 m3,캐논 22mm를 이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