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미세먼지 많은날 코세척하는 코코크린 코세정기

돌돌e 2018. 3. 5. 00:45
반응형

sbs 인기프로그램 미운오리새끼 "미우새"에서 이상민씨가 코세척하는것을 보고 엄청 놀란적이있습니다.

아~ 소리를내며 한쪽코로는 물이 질질흐르며 참 신기하기도하고 웃기기도했지만 검색해보니 코세척 부작용도 있지만 좋은점도 많아 저도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먼저 코세척 부작용으로 중이염,이관염,코건조증,면역력의 저하 등 여러 코세척부작용을 일으킬수 있지만,코세척시 비염,축농증 등 도움을 주기도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은날로인해 답답한 코를 조금 더 상쾌하고 깨끗하게하기위해 코세척 코코크린을 이용해보았습니다.

물론 미우새에서 이상민씨가 사용한 동일한 코세척기는 아닙니다

코세척

코세척 부작용

코세척 분말

"매일 양치하듯 코세척도 하자" 손쉬운 방법으로 코세척하는 코코크린입니다.

코세정 코코크린

코코크린 코세척하는방법은 간단합니다. 3분이상 끓이거나 정수된 따뜻한 물에 코세정 분말을 넣어 10회정도 흔든 후 코세척용기 노즐을 코에 밀착시킨 후 천천히 눌러 "아"소리를 내며 하면됩니다.

만약 "아"소리를 내지않고 코세척을 하게되면 물이 입으로 넘어가기때문에 꼭 소리를 내며해야합니다. 제가해보았습니다..

코세정 코코크린

코세척기 코코크린은 코세척 분말,코세척 용기 그리고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코세척 분말 코코크린

따로 칼집이 없지만 가위,칼이 없어도 쉽게 뜯을 수 있는 재질로 되어있는 코코크린 코세척 분말입니다.

코세척 부작용

코세척 사용법

코코크린 코세척분말은 불순물과 중금속을 제거한 순도99% 이상의 sodium chloride(염화나트륨,소금)으로 인체 PH밸런스를 맞춰주는데 적합하게 만들어졌고,두차례의 여과 과정을 거쳐,이온교환막을 통하여 불순물과 중금속을 완벽하게 제거한 소금이라고합니다. 코세정 분말 1포는 식염수 농도와 같은 0.9% 등장액을 만든다고합니다.

또한 코코크린 코세척분말은 코세척 중 먹게되어도 몸에 해롭지 않고 바닷물을 삼킨 느낌과 비슷하고,임산부와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수도 있다고 설명서에 적혀있습니다만 그래도 임산부는 어떤 모든것에도 조심해서 나쁠건없어보입니다.

코세척 유의할점

코세척기 코코크린은 코세정용기에 물 용량눈금이 있어 쉽고 빠르게 직관적으로 물을 담을수있어 좋았습니다

코에 밀착하는 코세척 노즐입니다. 무리하게 삽입이 아닌 밀착 그러니까 살짝 코에 붙여사용하면됩니다.

코코크린 코세척분말을 통에 넣어보았습니다.

딱보기에 소금처럼 생겼습니다

미세먼지 많은날 코세척하기 좋은 코코크린 코세정기를 이용할때는 코세정 용기 노즐을 막고 흔들어야합니다.

만약 노즐을 막지않고 흔들게되면 코세정용액이 노즐을 통해 빠져나갑니다.

 

처음 코세척기 코코크린을 이용하여 코세정을 해보았을때 수영장,바다,강에서 수영할때 코로 물이 넘어오는것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번째부터는 코세척 요령이 생겨 그런 느낌은 받지않았을뿐더러 미세먼지가 많거나,먼지 많은곳 돌아다닐때 코세척을 하면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아 좋았습니다.

이제는 샤워할때마다 코세정을 하다보니 코세척을하지 않으면 뭔가 답답한 느낌이 들기까지합니다.

모든분들에게 코세척이 좋을수도있고,나쁠수도 있지만 저는 코세척 만족스럽게 하고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