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돌돌e 2017. 12. 28. 02:07
반응형

지난 25일 크리스마스에 뭘할까 고민을 하다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중 한곳인 영종도 레일바이크가 있다하여 다녀왔어요

돈 주고 왜 고생하며 레일바이크 타지? 어떤 기분일까? 등 여러 생각을 해보았는데

영종도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나름 매력있던것 같아요

인천 영종도 가는길은 인천대교를 거쳐 가야하기때문에 톨게이트비가 비싸요..

그래서 영종도 혹은 을왕리해수욕장 갈바에 강원도에 가자 란 생각이 지배적이었는데

이번 인천 가볼만한 곳 영종도에 다녀온 후 그 생각이 바뀌었어요

톨게이트비용은 비싸지만 인천 영종도 나름 매력있는 곳 같아요

25일 크리스마스 금,토,일 3일 연휴라 그런지 생각외로 교통체증이 없어 다행이었어요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주소 : 인천 중구 중산동 136-12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도에 가려면

인천대교를 건너야하는데요 역시나 바람이 많이 불어요

하지만 안개가 없어 다행이었어요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가격

인천 영종도 레일바이크 가격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이용요금

2인승 25,000원 / 3인승 29,000 / 4인승 32,000 으로 저렴한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해요

또한 영종도 레일바이크 탈동안 휴식공간 또는 음료구입장소가 없기때문에

레일바이크 타기 전 물 혹은 음료 준비해서 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 겨울이고 바다바람으로 인해

방한도구 장갑,목도리,모자는 필수아이템인것 같아요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할인

영종 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이용요금이 비싸다 생각된다면

네이버예약을 이용하면 최대15%할인 + 네이버페이적립 가능해요

단, 네이버예약은 하루 전에 해야해요

또한

인천시민 10%할인, 영종도주민할인 10%,30%할인이 가능하기때문에

인천시민 혹은 영종도주민분들은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인천 레일바이크예요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인천 가볼만한 곳 영종도 레일바이크에 탑승 후

안전을 위해 안전벨트를 매고 힘차게 레일바이크 페달을 돌리면

앞으로 나가는데, 생각보다 힘들지는 않았어요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도 레일바이크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

겨울이다보니 주변에 꽃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보니

뭐랄까.. 조금 휑한것 같아요..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킥보드타는 아이, 운동하는 사람 등 간혹 본게 끝이네요..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씨사이드파크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인천 가볼만한 곳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를 타면

바다와 인천대교를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시간대를 잘못맞췄는지 썰물시간이라 갯벌만 본....

만약 밀물시간 바닷물이 있었다면 더 경치가 좋았을 것 같아요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

영종도 레일바이크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페달을 열심히 돌리다보니

어느덧 반환점에 도착했어요

반환점에 도착하면 브레이크를 잡고 있으면 바닥에 원판이 돌아서 반대쪽으로 가게해줘요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영종도 레일바이크 해넘이,해돋이운행 선착순 예약 중이라고해요

이제 2017년 마지막 해넘이, 2018년 황금개띠해 새해 해돋이 보러 가실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레일바이크를 타며 해돋이 혹은 해넘이를 보면 더 멋질거 같네요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보니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에는 놀이터가 꽤 많이 보였어요

생각해보니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카라반 캠핑장 있다보니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가족손님이 많아 놀이터도 많은건가란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진에 있는 놀이터는 일반 놀이터가 아닌

여름에는 수영장으로도 변하는 놀이터인데요

인천시가 많은 신경을 쓴것 같아요

영종도 레일바이크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에는 이렇게 갈대도 매우 많아요

그렇다 보니 삼각대두고 가족,커플,친구들과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아요

영종도 가볼만한 곳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를 탄 후

가까이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가 있어서 가보았어요

하지만 휴무라고해요...

알고보니 영종도bmw드라이빙센터는 매주 월요일 휴무 였어요..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bmw드라이빙센터에 못가서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을왕리해수욕장을 가던 중

설경구,안성기,허준호 등 출연하는 실미도 영화 촬영지가 있다하여 다녀왔는데

알고보니 배를 타고 무의도라는곳에 들어가는 거였어요

어쩐지 제 바로 앞에있던 차량도 갑자기 유턴을 하더라구요..ㅎㅎ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었는데 늦은 시간이라 시간상 안될 것 같아 다음으로 기약..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 곳

이 곳은 이름 모를 해변인데 노을이 이쁜 곳이었어요.

역시나 아직 썰물시간이라그런지 바닷물은 보이지 않네요

바람쐬러 바닷가에 왔지만 바다는 못보고 뻘만 보다보니 아쉽긴해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인천국제공항을 제외한 인천 영종도는 처음 가보는 곳이었지만

매력있는 곳 같아요. 지금까지 톨게이트비만 생각하고 강원도만 다닌게 약간 아쉽네요 ㅎㅎ

사진은 캐논m3 15-45 그리고 캐논m3 ef50mm1.8stm 일명 신쩜팔 어댑터 장착후 찍었어요

역시 캐논 ef50mm1.8stm 신쩜팔 가성비가 매우 좋은 렌즈가 맞는 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