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할인 및 가격

돌돌e 2017. 6. 25. 01:17
반응형

날씨가 매우 덥습니다.

가뭄으로 힘든 현재,, 물놀이는 너무 다른세상 같지만,,,

늘 야근에 찌들어있어 오랜만에 기분도 풀겸 홍천에서 가볼만한곳중 한곳인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티맵이 이상한지 고속도로로 잘 가고있다가 갑작스럽게 국도로 빠지라하여, 국도로 계속 간결과,,

고속도로로 1시간30분걸리는 길을,,, 국도로 약4시간이 걸려 도착을했습죠,,, 티맵 지워버려야겠습니다.

 

현재 오션월드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입장권을 구매할시 가격 할인 및 구명조끼 대여까지 42000원,

그리고 kb국민카드로 결제시 5만원이상 5천원 , 10만원이상 1만원 즉시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티몬, 쿠팡 등 여러 쇼핑몰에서 할인권을 판매하고 있지만, 실내락카+구명조끼 까지하면

 www.daemyungresort.com/oceanworld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는것이 조금더 저렴한듯 싶었습니다.

물론 락카가 실내·실외 난 상관없다 그리고 구명조끼 구비되어 있다면 쇼핑몰에서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더 저렴할것 같습니다.

티맵 네비게이션으로 국도로 상당히 힘들게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 도착을 했는데

이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날씨도 흐리고, 가다보니 비도 조금씩 내리고 있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온라인으로 입장권을 구입해서 줄을 기다리지 않고 빨리 표를 받아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오션월드에서 핫도그, 커피 등 간식을 사먹으려면 이렇게 충전을 해서 사먹어야 합니다.

오션월드에서 충전할때 삼성페이로도 가능합니다.

다만, 잔액 환불시 카드취소가 아닌 현금으로 지급을 해줍니다. 왜 이렇게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놀이기구를 타려고 왔습니다.

짧은줄 알고 기다린 줄이... 계속 계속 위로 올라가야 하네요.

그래도 약 40~50분 기다렸습니다. 이정도면 워터파크 놀이기구의 대기시간치고는 짧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40~50분 기다리고 10~30초타는 놀이기구... 정말 허무했습니다...ㅎㅎ

이것도 타보려했는데 줄이 너무 어마어마해서 이건 못탔습니다.

다음에 기회가된다면 타봐야겠습니다.

이곳은 파도풀입니다.

오션월드 파도풀의 물온도는 오션월드 내에 있는 다른 풀장보다 차갑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깊은곳으로 가면갈수록 물먹는게 적다보니 앞으로 떠내려오면 계속 앞으로 앞으로 전진 또 전진 했습니다.

6월. 아무리 덥다할지라도 아직은 물놀이하기에는 사알짝 추운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이소크록스를 구입후 오션월드를 걷고 기다리고 했는데 미끄러지지도않고, 발도 꽤 편하고 좋았습니다.

물놀이하다 밖으로 나오면 쌀쌀하고 놀이기구 기다릴때 추운것말고는 정말 재밌게 놀은것 같습니다.

 

2017/06/25 - [정보] - 다이소 5천원 크록스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