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 벚꽃명소 : 그림같은 에버랜드 호암미술관 벚꽃축제 일정과 주차는?

돌돌e 2018. 4. 14. 00:56
반응형

이번 황금개띠해 2018년에는 꽃구경을 많이 다니는것 같아요.

수원 광교마루길 벚꽃에 이어 이번에는 경기도 벚꽃명소 중 한곳인 용인 에버랜드 바로 옆에 위치한 호암미술관 벚꽃을 보고왔어요.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는 지금까지 수도없이 많이 다녀보았고, 장미축제,튤립축제도 많이 가보았지만, 호암미술관 벚꽃은 난생처음 다녀왔는데,그림 같은 곳이라고해야하나..? 저의 짧은 단어력,문장력으로는 경기도 벚꽃 드라이브하기 좋은 호암미술관 벚꽃을 표현하기에는 한없이 부족한거같아요.

보자마자 그저 너무이뻐 헉,억소리가 날뿐...ㅎㅎ

경기도 벚꽃 명소

경기도 벚꽃명소 호암미술관 벚꽃축제 일정은 4월13일(금)~4월15일(일) 3일간 개최한다고해요.

저는 에버랜드 간김에 꽃구경하려고 잠시 들린거라 벚꽃축제 일정도 모르고 다녀왔는데요,평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정말 많은 사람이 있는곳이었어요.

호암미술관 벚꽃축제 주차 팁. 많은 차량으로 주차장 진입이 상당히 어려우니 이러면 안되지만 갓길 빈자리가 보이면 망설임없이 주차를 해야할것같아요

경기도 벚꽃명소답게 평일 낮시간이었는데 정말 많은 차량과 사람이 몰리던 호암미술관 벚꽃

 

호암미술관 벚꽃

캐논 800d 그리고 시그마 a 30mm f1.4를 이용해 사진촬영을 했어요.

제가 사진보정도 못하고,, 사진촬영스킬이 좋지않다보니 그림같이 이쁜 용인 호암미술관 벚꽃을 완벽하게 담지못해 너무 아쉬웠어요

호암미술관 벚꽃

호암미술관 벚꽃축제 일정

용인 호암미술관 주차장 들어가는 자동차는 정말 많은데요 나오는 차량은 얼마 없다보니 호암미술관 주차장 입구부터 주차장같더라구요.

그렇다보니 많은분들이 많은분들이 차도에서 사진을 찍고 차가 나온다싶으면 다시 들어가고 하더라구요.

용인에버 벚꽃축제 일정

몇일 전 강풍과 비로인해 벚꽃이 남아있을까 걱정했지만,그것은 그저 기우였어요

용인 벚꽃축제중 제일 멋진 용인에버 벚꽃축제 2018 호암미술관은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뽐내고싶었나봐요

호암미술관 가시벚꽃길

에버랜드 벚꽃

저는 에버랜드에 T익스프레스 등 놀이기구를 타러온것이기에 호암미술관 안쪽까지 가보지는 않았어요

만약 에버랜드 놀이기구만 아니었다면 정말 많은사진을 찍고 더 멋진 모습을 눈과 가슴에 담고 그리고 사진에 담아 왔을것 같아요.

경기도 벚꽃명소

이렇게 산에 수놓은 듯 이쁜 모습은 전국 어디에서도 볼수없는 경기도 벚꽃명소 용인에버 벚꽃축제에서만 볼수있을것같아요.

경기도 벚꽃길 드라이브

용인 벚꽃축제

용인 벚꽃 드라이브

만약 강풍과 비만 아니었다면 더 많은 벚꽃잎이 남아있었을것같다는 아쉬움이 남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림같은 벚꽃구경을 할수있는 경기도 벚꽃길 드라이브로 좋은 용인 호암미술관 벚꽃축제.

이렇게 가까운 곳에 벚꽃 명소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그토록 먼곳으로만 다닌것인지 모르겠네요

에버랜드 입장 전 벚꽃길 드라이브 명소로 좋은 호암미술관 벚꽃구경하고 재미난 에버랜드 놀이기구를 타러가는것도 참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