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분당 수내동 마사지 : 수기명가 본점에서 커플마사지 받은 후기

돌돌e 2017. 9. 15. 19:09
반응형

요즘 너무 피곤합니다. 뭉치지 않던 어깨와 목이 뭉치고 뻐근하고 그로인해 더 많은 피로를 느끼는거 같습니다.

안마의자부터 태국마사지까지 요근래 꽤 받고 있었는데 마사지에 중독이 되어가는것인지 조금만 피로하면 마사지샵을 찾게되네요...ㅎㅎ

얼마전에 받은 태국마사지가 아닌 이번에는 스포츠마사지샵인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수기명가 본점을 찾아갔습니다.

 

 

분당커플마사지 수기명가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2-3

연락처 : 031-8022-6066

주차장 : 주차권받으면 무료

커플마사지를 받기 위해 간 분당마사지 수기명가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전신스포츠 60분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스포츠마사지는 수면부족부족으로 피곤하신분, 목&어깨가 뻐근한분, 전신피로를 자주느끼시는분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스포츠마사지전문점 수기명가에에서도 어느 마사지샵과 마찬가지로

족욕을 할수있는곳이 준비되어 있네요

족욕하면서 볼수 있는 잡지도 있어요

탈의실은 화이트&블랙으로 깔끔하게 되어있고

좌측 문을 열면 샤워실이 있었습니다.

분당마사지 수기명가본점 에서는

선생님(관리사)를 지명, 예약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도는 좋은듯합니다. 관리사분이 맞지 않는다면 돈버리고 시간 버리는것이기때문이지요

몇분간 따뜻한 물에 족욕을 합니다.

그 후 근육맨이신 관리사분이 발을 수건으로 정성스레 발을 닦아줍니다.

여자친구와 제가 커플마사지를 받을 룸입니다.

깔끔하네요

 

여자친구의 마사지는 여자마사지관리사분이 해주셨습니다.

그런데 사진은 제 몸 스포츠마사지해주신 관리사분이시네요..

여자관리사분은 사진찍기 싫었나봅니다..ㅎㅎ

분당커플마사지 수기명가에서는 여성분들은 대체로 여자관리사분이 해주신다고 합니다.

물론 남자선생님을 원하면 남자관리사분으로 가능하겠지만서도요.

커플스포츠마사지가 끝난 후

차종류는 모르지만 차도 주셨습니다.

구수하니 맛있었습니다.

 

분당스포츠마사지 수기명가

관리사분의 실력도 출중하시고 몸이 녹아내리는것처럼 시원했습니다.

마사지 받은 후 급격히 몰려오는 졸음.. 운전하며 집에갈때 정신차리느라 힘들었네요

 

사진은 캐논m3 ef-m1545를 이용해 찍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