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화성 향남 안경 : 글라스바바 향남점에서 안경바꿨어요

돌돌e 2017. 9. 8. 15:43
반응형

안경하지 너무 오래되다보니 앞이 잘 보이지 않네요.

그래서 새눈을 얻고자 오랜만에 안경알과 안경테를 바꿨습니다.

제가 안경을 새로맞춘곳은 화성 향남 안경전문점 글라스바바 입니다.

 

 

 

글라스바바 향남점

주소 : 화성시 향남읍 행정리 474-2,  1층,2층

영업시간 : 9시30분 ~ 21시30분

 

요즘 안경대리점들의 크게 더 크게 만들어지고있는데

향남안경 글라스바바 역시 대형화추세에 걸맞게 엄청큽니다.

제 카메라 캐논m3 efm1545.. 건물을 전부 찍으려고 꽤나 뒤로 물러났네요..

이럴땐 ef-m11-22 렌즈가 정말 가지고싶어집니다.

 

글라스바바향남점은 자전거, 등산 등을 하시는 운동인들에게 필수인 오클리고글선글라스 공식 특약점이다보니

타 매장보다 오클리고글선글라스의 종류가 제일 많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글라스바바 향남점은 타매장과 다르게 주차장이 없다보니

건물 뒷편에 불법주차 혹은 공영주차장에 주차 시 주차비를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글라스바바안경 향남점은 정찰제를 시행중이다보니

어느 매장을가도 가격은 똑같다고 합니다.

 

삼성카드,현대카드,국민카드,비씨카드 사용시 2개월~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이용할수있다고하네요

 

2017년 1월1일부터 글라스바바안경에서 선글라스,렌즈,안경을 구입하면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고합니다.

허뜨 엄청난 적립률이네요

여름이 끝나다보니 선글라스를 30%~50% 할인 중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8월말까지 었다고 하는데 9월까지 연장했다고 하네요

 

수지가 광고하는 카린 이라는 선글라스브랜드 제품들도 많이 보유하고있네요.

 

안경테는 1만원~5만원 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뿔테부터 뿔테아닌 안경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었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간사한게..

역시 비싼게 이뻐보이네요 ..ㅎ

어린이 전용 키즈선글라스 및 안경도 있어요

 

수입 선글라스도 역시나 30%~50% 할인중입니다.

그런데 선글라스 디자인은 국산과 수입 비슷한데 알수가없게

수입명품 선글라스가 이뻐보이는..ㅎ

요즘 안경점에는 이렇게 안경, 선글라스가 나올때까지 기다릴수 있는

카페형식의 휴게실이 있는곳이 많이 볼수있는데

향남 안경 글라스바바 역시 넓은 휴게실이 있네요

향남안경 글라스바바향남점에서만 볼수있는 특별한 혜택!

8만원 이상 구입시 네일아트를 받을수 있다고해요

네일아트는 정식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전문가가 해주신다고 해요 ㄷㄷ

안경점에서 네일아트까지 서비스해주는곳은 처음봐요

조금 낡긴했지만 편히쉴수 있는 안마의자도 있고

많지 않지만 만화책도 있다보니

무료함을 달래기 딱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