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영통 이의동 광교역 타이마사지 : 타이마이더스 후기

돌돌e 2017. 9. 20. 09:30
반응형

갑자기 우박이 내리고 폭우가 내린 오늘 영통 이의동 광교역에 타이마사지 잘하는곳 타이마이더스를 님과함께 다녀왔습니다.

오랜 업무시간에 보는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으로 인해 목과 어깨가 많이 뻐근하다보니 요근래 마사지를 자주 찾게되네요

사실 저는 타이마사지보다는 스포츠마사지를 더 좋아합니다만 영통 이의동 마사지 타이마이더스는 다른곳과 달랐습니다.

혹은 제가 오래전 가봤던 곳이 이상했던곳 이었나봅니다..ㅎㅎ

 

 

광교역 마사지 타이마이더스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75-8

주차장 있지만 출입구가 좋지 않음

 

타이마이더스 입구와 마사지룸에는 마사지관리사에게 할수 있는 간단한

인사말과 마사지 강약을 말할수있게 한국말로 적혀있는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역시나 타이마사지에 가면 빠지지 않는 코끼리벽화모양

타이마이더스에도 있습니다.

 

샤워실에는 드라이와 면봉 그리고 스킨로션과 수건 마지막으로 샴푸,바디로션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영통 이의동 타이마사지 타이마이더스는 다른 마사지샵과 차별화되는것이 하나있는데

야외 방갈로에서 마사지를 받을수있는 1인실과 커플룸이 있었습니다.

여러 마사지샵을 가보았지만 방갈로가 있는곳은 처음보네요

족욕을 할수있는곳이 있었지만 아직 하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보통 마사지전 족욕부터 하는데 타이마이더스는 아니네요

개인룸, 커플룸 마지막으로 쓰리배드룸까지

보통 2인배드까지 있는데 반해 이곳은 배드가3개네요

타이마이더스의 마사지관리사분이 넘버원 마사지크림이라고 말한 야몽

검색을 해보니 타이여행시 꼭 사와야할 마사지크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판매중에 있었는데 순간 사고싶다란 생각도 할정도로 정말 좋았습니다.

그냥 바르기만 한 것뿐인데도 파스를 바른것처럼 정말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캐논m3 ef-m1545를 이용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빚이 많이 부족하다보니 iso가 많이 높아져서 노이즈가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