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천안맞춤정장 킹스맨에서 맞춤셔츠 했어요

돌돌e 2017. 9. 4. 19:25
반응형

늘 백화점,아울렛에 있는 기성복 브랜드에서 셔츠 및 정장을 구입해서 다녔어요. 그러다보니 늘 옷이 몸에 맞추는것이 아닌,, 몸을 옷에 맞쳐야 하고,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잘맞는 정장, 셔츠, 바지를 찾기위해 많은 매장을 돌아다니느라 지치고 힘들어서 옷사는걸 포기할때가 여러번 되었는데, 알아보니 맞춤정장, 맞춤셔츠가 이제 많이 대중화되서 예전처럼 많이 비싸지 않다고 하여 맞춤셔츠를 하나 하러 다녀왔습니다.

 

 

맞춤정장&맞춤셔츠&예복 전문점

킹스맨천안점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169 , MK웨딩 건물 2층

영업시간 : 10시 30분 ~ 20시30분 ( 매주 화요일 휴무 )

천안맞춤정장,맞춤셔츠전문점 킹스맨의 사장님께서는

40년동안 맞춤정장,맞춤셔츠, 예복 한길로만 고집스럽게 해오셨다고해요

 

천안맞춤정장전문점 킹스맨천안 맞춤정장&맞춤셔츠 킹스맨

" 내가 가장 나다워보이는 옷이 진짜 날개다 "

맞는 말 같아요

아무리 비싼옷이라도 내게 어울리지 않는다면 그건 비싸기만한 나쁜옷이라고 생각 하고있어요

 

천안예복전문점 킹스맨에는 이렇게 깔끔하고 넓은

탈의실까지 준비되어있었어요

 

킹스맨 천안점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턱시도와 야외촬영할때 많이 입는 짧은드레스 예요

어찌나 이쁘던지 눈이 계속가네요

그리고 결혼식장에서 턱시도를 보면 그냥 밋밋한 검정색의 턱시도만 많이 봐왔는데

이렇게 패턴이 들어간 턱시도는 많이 못본거 같아요

역시

천안예복은 킹스맨인듯

↑위사진은 정장만들때 초기단계이고

↓아래사진은 거의 완성단계예요

정장 만드는과정은 처음보는데 정장이 손이 참 많이 가는거같아요

턱시도를 구입하면 평상시에 입을수 없다보니

보통 턱시도대여를 많이 하는데

킹스맨에서는 평상시에 입을수있게 탈부착이 가능한 턱시도라고 하네요

오우

요즘은 정장도 예복도 실용적으로 잘 나오는것 같아요.

늘 백화점,아울렛의 기성복브랜드에서 셔츠를 구입해서 입고, 신경쓰지 않아 몰랐던

카라부분의 디자인이 다양하게 있다는걸 처음알았어요.

기본카라 부터 차이나스타일까지 없는게 없네요.

요즘은 명품지갑,명품벨트 등을 구입하면 이렇게 각인을 하는게 유행인데요

킹스맨에서도 이렇게 셔츠에 각인서비스까지 해주다보니

더욱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요.

천안 맞춤정장 킹스맨. 퀼리티 아주 좋네요

킹스맨 천안점에서는 정장과 셔츠에 잘어울리는

넥타이와 커프스버튼도 있는데요

그렇게 비싸지 않은가격으로 판매하고있었어요.

저도 커프스버튼을 참 좋아하는데 몇번 분실한 후... 구입하지 않고있네요

아.. 씁쓸하다...

천안맞춤정장 킹스맨에서는 수제화도 있어요

일반 구두브랜드에서 못보던 디자인 그리고 색상이 있어서

눈이 휘둥그레 해지네요

요즘 젊은남자의 취향에 맞게 로퍼역시 수제화로 만들어 판매가 되고있어요.

얼마전 브랜드 로퍼를 구입후 신고 다니고있는데

로퍼 신고다니다 옥스포드화 및 구두를 신으니 뭔가 불편한 감이 없지않아있었어요..

 

천안맞춤셔츠 킹스맨의 맞춤셔츠 손목부분 디자인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손목디자인이 이렇게 여러종류가 있다는것을 처음알았어요.

천안 맞춤셔츠전문점 킹스맨에서 많은것을 알게되네요

 

넥타이 못매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자동넥타이도 있어요

그런데 저는 자동넥타이보다는 직접매는 넥타이가 더 좋더라구요

원단은 국내원단인 리갈, 마르시안, 제일모직 부터

명품수입원단인 비아몬테, 엘그라모, 모데스토베르토, 토냐 등 많은 원단이 있었어요

하지만 가격은?

몸을 옷에 맞추는것이 아닌! 옷이 몸에 맞춰 입는

맞춤정장, 맞춤셔츠인데도 기성복을 판매하는 브랜드보다 비슷하거나 저렴한가격으로 할수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40년외길 맞춤정장만을 해오신분이라

실력도 검증된 천안 맞춤정장&맞춤셔츠전문점 킹스맨천안점.

빨리 제옷이 나와 입고 놀러다니고 싶어요!

 

사진은 캐논m3 ef-m1545를 이용해서 찍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