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여자 크로스백 추천 : 마이클코어스 젯셋 트래블 크로스바디 여자친구 선물했어요

돌돌e 2017. 8. 12. 19:09
반응형

여자친구의 가방이 많이 낡고 헤지고, 기념일이고 해서 가방을 선물 했습니다.

롯데백화점, 애경백화점의 마이클코어스, 닥스 등 여러 브랜드를 둘러보고, 인터넷으로도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마이클코어스의 신상가방 마이클코어스 젯셋 트래블 크로스바디라는 크로스백이 백화점가격과 인터넷 최저가와의 격차가 왜이렇게 큰건지... 모르겠습니다

약3배정도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습니다. 동일 브랜드, 동일 제품... 다른거라고는 백화점에서 샀냐 안샀냐 인것 같습니다.

택배배송을 받았는데 박스안에 마이클코어스 쇼핑백이 담겨있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지금 미국에서 세일을 많이 하고 있어서 수입 후 판매하고 있기에 많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상품이 기스나거나 하자가 있으면 어찌하나 고민했지만 기우였습니다.

또한 이렇게 더스트백도 담겨 있었는데 이건 제가 사진을 찍기위해 담았습니다.

이렇게하니 백화점에서 구입한것과 동일하게 보이네요

이것이 제가 구입하고 선물할 마이클코어스 신상 여자 크로스백 마이클코어스 젯셋 트래블 크로스바디 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검정색 말고도 여러색상이 있었습니다만 여자친구는 검정색 크로스백이 좋다고 하네요.

열어보지 않으면 수납공간도 별로일것 같고 가방이 작아 많이 들어가지 않을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물건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공간도 2곳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가방정리도 쉬울듯 합니다.

여성들의 간단한 화장품파우치, 핸드폰, 가방 외 기타잡화 정도는 들어가는듯 합니다.

저는 일반 가죽보다는 이런 사피아노재질의 가죽을 좋아합니다.

일반 가죽은 헤지고 찢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사피아노재질은 일반가죽보다는 덜하고 오래가니까요.

마이클코어스 젯셋 크로스백은 체인이 골드, 실버 이렇게 두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체인부분은 탈부착은 가능하지 않네요. 그리고 사람의 체형마다 다르기에 길게 느껴질수도 있게 느낄수 있겠지만, 한쪽으로 매지않고 크로스로 가방을 매면 딱 적당한 알맞은 줄의 길이 같습니다.

마이클코어스 젯셋 트래블 크로스바디. 여자친구 혹은 와이프(부인)에게 선물하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직접 구입후 선물 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