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아이뷰티랩 : 굽은어깨교정밴드, 바른자세밴드 사용후기

돌돌e 2017. 5. 15. 14:28
반응형

하루종일 구부정한 자세로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하고 있는 회사원 입니다.

그래서 인지 스마트폰을 조금만 보다보면 목도 어깨도 많이 결리고,

일할때도 역시나 구부정한 자세때문인지 혹은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몸의 노화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점점 아파와

요즘 인기가 많은 굽은어깨교정밴드 를 구입을 해보았다.

굽은어깨교정밴드는 많은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후기를 보니 몇번 사용안했는데 뜯어졌다. 찢어졌다. 겨드랑이가 너무 아프다 등등 많은 글들이 있어서 걱정도 많이 했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일단 한번 사보고 뜯어지면 반품을 하든 직접 바느질을 더하든 세탁소에 가서 박음질을 더하든, 버리든 할 요량으로 구입을 해보았다.

 

 

내가 구입한 곳은

아이뷰티랩 : www.http://www.ibeautylab.co.kr/ 에서 구입을 했다.

가격은 12400원 + 택배비 2500원 : 14900원 으로 구입을 했고,

배송은 꽤 빨랐다. 다만,,, 회사로 주문하여 월요일에 받았다.

 

 

 

박스가 꽤나 크게 왔길래 엄청 큰줄 알았지만 잘접어 작게왔다.

 

홈페이지에서 보던것처럼 가운데에 옥? 게르마늄자석?이 달려있었다.

홈페이지 사진 혹은 아이뷰티랩의 포토후기에서 보면 박음질이 허접해보였는데,

의외로 실제로보니 옥? 게르마늄자석? 이 넣어져 있는부분의 박음질은 가격대비 괜찮았다.

완전 못쓸정도는 아니다.

 

 

다만, 고무밴드와 등판부분인 천 부분의 박음질은 무언가 많이 약해보였다.

그러므로 추가적으로 받은후 바느질을 하던가, 세탁소에 맡겨 박음질을 한번더 해야 할듯싶다.

혹은.. 그런것도 귀찮다면 찢어지면 버리면 될듯싶다.

 

 

위 사진은 착용전 사진이다.

부끄럽지만 자세가 좋지않아 보인다.

아이뷰티랩 굽은어깨교정,바른자세교정밴드 를 착용하고 나서 찍은 사진이다.

착용후 어깨도 등도 펴지고 바른자세가 되었다.

앉았을때 사진.

굽은어깨교정밴드, 바른자세밴드를 입기 전엔 구부정한 자세인데

착용후 앉았을때도 역시나 신경을 안써도 허리,어깨,등 모두 펴지고 바른자세로 앉을수 있게 되었다.

 

현재 한시간가량 착용하고 있는데,

홈페이지에 있던 후기처럼 겨드랑이부분은 많이 아프지 않았다.

다만 어깨가 펴져서 그런지 혈액순환이 안되는건지 손이 엄청 빨갛게 피가 몰렸다.

어깨 견갑골? 날개뼈쪽이 땡긴다고해야하나? 하는데 앞으로 간걸 뒤로 땡기니 그런거 같다.

또... 구부정하게 앉다 허리,어깨,등을 피고 수십분을 앉아있으니 허리가 상당히 아프다.

이건 뭐 자세가 안좋아 아픈것이니 내 몸을 탓해야겠지..

 

 

아이뷰티랩 바른자세밴드, 굽은어깨교정밴드 만 착용한다고해서 어깨, 등, 허리가 멀쩡해 지지 않겠지만,

그래도 착용후 라도 잠시나마 바른자세를 한다는것에 의의를 둬야할것같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