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치즈스테이크피자 정말 맛있다!!

돌돌e 2017. 7. 22. 10:30
반응형

피자헛에서 올 여름 역대금 신제품을 출시 했다며 대대적인 광고를 하고, 대체로 평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피자를 주문하면 늘 도미노피자에서 먹는 저이지만 오늘은 한번 도전 아닌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피자헛은 90년대 한국 피자시장에서 1위? 거의 대장급 이었지만.. 요즘은 과거의 영광은 없어지고 많이 힘들어 졌다고 하는데요.

크런치치즈스테이크 라는 신메뉴로 과거의 영광을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피자헛에서 방문포장시 4% 아닌 40% 할인해준다고 해요!!!

배달 & 레스토랑 도 3% 아닌 30% 씩이나 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날씨가 너무 더워 피자헛이 더위를 먹은건가요?? 와 대단한 할인입니다!!

피자헛의 크런치치즈스테이크피자에는 육즘&풍미 가득한 부드러운 치즈스테이크와 감자무스, 고구마무스,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다고 해요!!

방문포장시 40% 할인이 된다고하여 주문 후 가지고 왔습니다.

좀 멀면 가지러 안가려 했는데 상당히 가까운곳에 피자헛이 있기에 가지고 왔습니다.

크런치치즈스테이크의 정가는 M 28,900원 L 34,900원 이지만

40% 할인 적용하여 M 17,340원 L 20,940원 그래서 라지 20940원으로 먹을수 있었습니다. ㄷㄷㄷㄷ

피자 포장박스에 보니 무슨 편지? 메모가 있네요.

피자헛 영통점 점장님이 손수 쓰신 손편지 입니다.

요즘 손편지 보기 힘든 세상인데 정성이 느껴지네요

광고 처럼 역대급 신메뉴인데 맛도 역대급일지 궁금합니다

오 일단 생김새는 나쁘지 않습니다.

그런데 피자도우의 테두리가 상당히 큽니다 빵집에서 파는 빵을 붙여 놓은거 같네요

피자를 먹어보니 ㄷㄷ 가운데 부분말고 테두리빵 이부분 정말 맛있네요 와. 피자말고 저 빵만 먹고싶을정도입니다

요즘말로 ㄹㅇ 존맛탱!!!!

피클의 모양이 바뀌었습니다.

예전보다 피클크기가 커진거같은데 이번거만 그런것인지 이제 이렇게 나오는것인지 모르겠네요.

 

피자헛 멤버십 할인 & 신용카드 할인

 

피자헛의 통신사 멤버십 할인 입니다.

SKT · KT · LG U+ 멤버십 할인 15% 는 모두 동일 하네요.

ok캐쉬백만 30%할인 입니다.

신용카드 할인으로는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결제 가능.(2017.07.04~ 2017.08.31까지)

역시 현대카드.. 타카드 처럼 청구할인 이런것은 없고 무조건 M포인트 차감할인이네요.

롯데카드 전체금액 10%할인( 차감 없음, 이용실적필요) 하다고 합니다.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