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용인 구갈동 : 부대찌개가 맛있는 박가부대찌개 솔직 후기

돌돌e 2017. 7. 17. 20:10
반응형

비가 엄청 오는 토요일 이었습니다.

LF소나타 뉴라이즈 시승을 하러 갈땐 비가 오지 않더니.. 막 시승하려 도착할때쯤부터 비가 엄청 오더니...

LF소나타 뉴라이즈 버튼시동키를 눌러 시동을 키고 몇미터 나가니 앞이 안보일정도로 비가 왔습니다..

그런데 시승 끝나고 비가 그치네요... 시간 내서 시승해본건데... 나중에 다시 한번 시승신청 해봐야겠습니다.

시승을 한후 배가 너무 고프네요.

부대찌개 전문점은 많지만 저는 수제햄이 맛있는 박가부대찌개의 부대찌개를 좋아합니다.

그렇게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콩나물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국물도 시원하고 좋더군요.

회사근처에 생겨서 몇번 먹어보았지만,, 홍보가 제대로 안된것인지.. 손님이 별로없어 금방 문닫고 나가.. 잊고 있다

갑자기 먹고싶은생각에 근처에 있나 검색을 해보니!!!

가까운곳에 있어서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

박가부대찌개는 보쌈으로 유명한 원할머니보쌈족발 에서 만든 메뉴 였나봅니다. 처음 알았네요..ㅎㅎ

 

 

박가부대찌개 메뉴 가격박가부대찌개 메뉴 가격

용인 구갈동 맛집 수제햄이 맛있는 박가부대찌개의 가격은 7천원~8천5백원 까지 있습니다.

저는 수제햄부대찌개 8500원 2인을 주문했습니다.

박가부대찌개 메뉴 가격박가부대찌개 메뉴 가격

타 부대찌개전문점과 마찬가지로 여러 사리가 있었습니다.

박가부대찌개 메뉴 가격박가부대찌개 메뉴 가격

수제햄부대찌개 입니다.

이름처럼 햄과 소세지가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콩나물이 중요한데요, 보통 부대찌개에는 콩나물이 들어가지 않습니다만, 이곳에는 콩나물이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국물이 시원해서 좋아합니다.

하지만 매장이 많이없어서 아쉬울따름이지요..ㅎ

구갈동 기흥구청 맛집 박가부대찌개에서는 공기밥과 라면사리가 무료로 제공이 되네요.

다른 박가부대찌개에서도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먹다보니 라면사리 넣은 사진도 못찍었고,, 전부 끓은 후 사진도 없네요..ㅎㅎ

그래서 먹기전 부글부글 끓는 gif 움짤만 남아있습니다.

구갈동 기흥구청 맛집 박가부대찌개는 원할머니보쌈과 같이 하고 있고, 입구에 매실차, 오미자차, 커피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렴한가격에 맛있게 먹고 음료까지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 이었습니다.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