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롯데몰 맛집 추천 : 1964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

돌돌e 2017. 7. 9. 18:32
반응형

오랜만에 수원 롯데cgv에서 마블의 최신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 을 보러 갔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먹을 간식을 아이스크림으로 정했습니다.

그리하여 롯데cgv 매점 맞은편에 위치한 1964 우유아이스크림 백미당을 갔습니다.

일단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 가격이.. 왜이리 비싼지..ㅎㅎ

롯데몰 맛집 백미당에서 신메뉴가 나온거같습니다.

가격은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6800원

바나나 아이스크림 5500원

통통팥 아이스크림 6500원 입니다.

생키위 아이스크림과 생메론 아이스크림은 동일하게 6500원 이네요.

제가 주문한건 백미당의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입니다.

역시 가격이 좀 있다보니 롯데몰 백미당의 블루베리아이스크림에는 냉동블루베리가 아닌 생블루베리가 들어가있었습니다.

먹어보니 블루베리와 우유아이스크림이 제법 잘 어울렸습니다.

마블의 스파이더맨:홈커밍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딱히.. 그렇게 재밌게 보지는 않았습니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의 쿠키영상은 2개있었는데 마지막쿠키영상은 자막 다 내려간후 나왔는데 정말 허무했습니다..

그냥 처음 1개만 보고 가는것이..ㅎㅎ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