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영통 홈플러스 맛집 : 제일제면소 신메뉴 물냉면 후기

돌돌e 2017. 6. 29. 18:53
반응형

벌써 점심 시간이네요.

회사원의 점심메뉴 고르기란 참 어려운 고민인 듯 합니다.

그래서 밥을 먹어야할까? 삼겹살을 먹을까? 국수를 먹을까? 많은 고민을 하다, 입맛도 없고 하니, 간단하게 영통 홈플러스 맛집 중 하나인 제일제면소로 갔습니다.

영통 제일제면소에 가니 날씨가 더워져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얼마전에는 냉면은 없었는데 언제 생긴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제일제면소의 신메뉴 인 제일물냉면차림상, 제일비빔냉면 차림상을 주문을 했습니다.


제일물냉면,비빔냉면 차림상의 가격은 13,200원. ( 물냉면or비빔냉면 + 양념돼지불고기 + 주먹밤 + 열무김치 ) 

이렇게 나오는데, 맛은 어떨까 참 궁금합니다. 

주문한 제일제면소의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양 대비 그릇이 아주 컸습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살얼음 동동 있게 시원하게 먹어야 제맛인데 그런건 없네요.

육수는 동치미육수로 냉면을 만들었다고 하지만, 그렇게 시원한맛은 없었고, 타음식점과 다르게 식초 및 겨자가 따로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냉면 면발이 너무 많이 익어서? 쫄깃한 탱탱한 맛은 없었습니다. 

오늘 영통 홈플러스 제일제면소의 손님이 상당히 많아 주방에서 오늘만 그런것인지, 혹은 영통홈플러스제일제면소만 이런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아 엄청 맛있다. 다음에 와서 또먹어야지 보다는 다른메뉴를 먹어야겠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냉면과 같이 나온 주먹밥입니다. 깨, 단무지, 김가루가 들어가있고, 주먹밥 맛은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평범했습니다.

제일제면소 물냉면차림상과 나온 양념돼지불고기입니다.

상추로 데코레이션을 한듯합니다. 그런데 모양처럼 맛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고기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한점 먹었는데,,, 상당히 짭니다. 음식을 싱겁게 먹지않는 저인데도,, 양념돼지불고기 상당히 짜기에 주먹밥 혹은 냉면과 꼭 같이 먹어야 할듯 합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