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영통 망포동 장어구이 : 장수천한방장어즉석숯불구이 리얼 솔직 후기!

돌돌e 2017. 5. 31. 02:45
반응형

얼마전 한창 월화수목금금금금금금금금 야근을 하던 때

원기회복을 위해 저녁으로 장어구이를 먹고 왔습니다.

네이버, 다음 검색으로 여러 장어구이 집을 검색하던중 장수천한방장어구이 식당이 맛있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망포동 장수천한방장어즉석숯불구이의 위치는 망포동 공영차고지 옆, 하늘풍차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준비되어 있지만 썩 그렇게 좋지는 못하네요.

장수천장어구이의 가격은 한방민물장어2인분에 58000원 입니다.

포장해가면 2천원 저렴한 56000원 이네요.

음료수는 1000원 인데, 사이다,콜라 이런 탄산음료가 아닌 탄산사과쥬스 였습니다.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맛있었습니다.

밑반찬으로 상추,양파, 깻잎 여러 가지가 나왔습니다.

역시 장어구이하면 생강이 빠질수 없죠?

그런데... 생강위에 무언가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갤럭시S7카메라로 확대 해보았습니다...

음 뭔가 줌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더 줌을 땡겨 보았습니다.

아... 요망하게 생긴 날벌레가 생강위에 떡하니 죽어 있네요...

그래서 바꿔달라고 했는데,,, 표정이 매우 안좋으십니다...

그냥 저 생강부분만 버리고 먹을껄 그랬나봅니다...

망포동 장어구이전문점 장수천한방장어구이 에서는 장어를 주방에서 구워서 가져다 주는데요.

그런데 이상합니다.

갓 구워 가지고 온 장어가... 뜨겁지도 따뜻하지도 않네요..

초벌로 나온 장어에 온기가 없었습니다.

이상합니다... 그래서 조금더 익혀 먹었습니다.

그래도 장어구이는 엄청 맛있는건 아니었지만 맛없지는 않았습니다.

P>

식사로 누룽지와 냉열무국수를 주문 했습니다.

냉열무국수... 맛이 없네요...

.

 

식당에 들어와 물을 먹으려고 컵을 꺼내니... 컵에 담배를 털었는지 재 같은게 뭍어있었는데,,  설거지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사장님께 말을하니 그냥 사과하고 바꿔주면 될것을 계속 이핑계 저핑계를... 그래서 심히 불쾌하였습니다...

그런데 1타2피인지,,, 후엔 생강에서 죽을 날벌레가 나왔네요.

그리고 알바인지 자녀인지는 모르겠다만... 너무 불친절해서 깜작 놀랬습니다..

음식이 정말 너무 맛있었다면 불친절해도 가볼법하겠다만 그것도 아니어서...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망포동 장수천한방장어구이 식당 이었습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솔직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