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영통역 돼지갈비 맛집 : 세종참숯돼지갈비 솔직 후기

돌돌e 2017. 3. 3. 19:06
반응형

오늘은 3월 3일

삼겹살데이 라고 한다.

그래서 영통역, 동수원세무서 근처 맛집? 이라는

세종참숯돼지갈비에 다녀왔다...

 

그런데 띠리리..  

삼겹살데이에 삼겹살 먹으러 왔는데,,,

세종참숯돼지갈비에는 삼겹살은 없고,,

돼지갈비와 메밀소바(물,비빔) 만 판매하고... 있었다...

 

휴...

 

아쉬움을 뒤로한채 돼지갈비를 먹었다..

세종참숯돼지갈비는

국내산 암 돼지양념갈비 250g 12,000원

국내산 암 돼지생갈비 250g 13,000원에 판매하고

점심(런치) 특선메뉴로는 돼지양념갈비 + 메밀소바 or 밥으로 8천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내가 주문한건 국내산 암 돼지생갈비 3인분을 주문했다.

역시 양념은 구울때 자주 타고해서 굽기 힘든데

생고기는 역시 굽기 편하다.

 

지금까지 먹어본 돼지생갈비 최고 맛집은 제주도의 해심가든 이었는데,

그곳과 비교하여 비슷하다고는 못해도 그래도 나쁘지 않았다.

 

반찬은 콩나물, 양파,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국 등이 나왔는데

손님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바쁜것도 없었는데,

반찬을 툭툭 놓고, 던진다는? 그런 느낌을 받았다.

그로인해 기분이 상했다.. 

비빔메밀소바가 나왔는데

맛은 음 라면스프? 맛이 많이 나는 그런 맛인데..

세종참숯돼지갈비의 비빔메밀소바 꽤 맵다.

그리고 내몸과 비빔메밀소바가 안맞는건지

먹을때마다 너무 매워서 속이쓰리고 아프더라.. 이제 밥먹어야겠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수수료는 없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후기 입니다. 

 

 

세종참숯돼지갈비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0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