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경희대 영통역 맛집 : 신마포갈매기 솔직 후기

돌돌e 2017. 2. 24. 19:10
반응형

 

오늘도 나는 야근이다.

그러므로 회사에서 또... 저녁을 먹어야한다.

하지만 오늘은 시켜먹지 않고 나가서 먹기로 했다.

하루 전 영통 홈플러스 근처 새마을식당에서 목살소금구이를

먹었기에

오늘은 쏘삼을 갈지 다른곳을 갈지 고민하다

눈앞에 보이는 마포갈매기 영통점에 다녀왔다.

마포갈매기 영통점의

( 구 주소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24

 신 주소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08-5 )

마포갈매기 영통점은 동수원세무서 건너편에 위치해있다

 

마포갈매기 영통점은 영통에서 수년간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고

영통동 홈플러스근처, 동수원세무서 근처의

맛집으로 자리잡은듯한다.

 

 

마포갈매기 영통점은 서비스로 계란크러스트를 준다고 한다.

강호동의 백정 고기집에서도 계란크러스트를 제공이 되었는데,,

영통에 강호동 백정 고기집이 생기고 얼마안되서 망했다...

계란크러스트보니 갑자기 생각났네..ㅎㅎ

 

 

마포갈매기의 고기가격들은

매우 저렴하다.

물론

원산지가 미국,캐나다,독일산 이므로 저렴한거겠지만서도

매우 저렴, 매우싸다.

그냥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먹을수있다 란 생각으로

먹으면 될듯싶다.

 

 

마포갈매기 영통점에서 마포갈매기와 매콤갈매기 총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다.

음 먹다보니 기본인 마포갈매기살 보다 매콤갈매기살이

더 괜찮은거 같다.

 

밑반찬으로는 콩나물 마늘 쌈장이다.

무생채는 고기판 옆의 계란크러스트에 넣어서 먹으라고 했는데

계란에 넣지 않고 그냥 먹었다.

 

마포갈매기에서 마포갈매기,매콤갈매기,누룽지,공기밥,된장찌개

를 주문하고 먹었는데

총 19,800원이 나왔다.

하지만..

먹고나서 그렇게 막 배부르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수수료를 받아 쓴....

그런건 없다

내 돈 내고 정당하게 먹고 쓴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