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난반사 차단에 좋은 더뉴그랜저 대쉬보드 커버

돌돌e 2020. 1. 1. 18:48
반응형

자동차 운전을 10년을 넘게 하는 동안 단 한번도 대쉬보드커버를 사용해 보지 않았으나,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 일명 더뉴 그랜저 하이브리드라는 신차를 구입하면서 저도 한번 대쉬보드 커버를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차량용품 전문업체 차모아 제품이며, 고급 벨벳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차모아 대쉬보드커버 가격은 3만원 초반으로 부담스럽지 않아 신차 구입을 한 친구, 동료, 남자친구, 여자친구, 부모님 등 선물하기에도 좋으며, 다른 제품과 달리 100% 국내 생산을 통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본 대쉬보드커버효과는 난반사 방지로 인한 눈 부심 방지, 대쉬보드 변형 방지, 여름철 대쉬보드 온도 상승 방지 등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의 후기를 검색해 본 바 난반사 방지는 효과있는 것으로 확인됐고, 온도 상승은 긴가 민가하다인데 그냥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 용품으로 생각하고 될 것 같습니다.

대쉬보드커버 장착방법

차모아 대쉬보드커버는 100%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차량별 HUD, 센터스피커, 네비매립 유무는 물론 대쉬보드커버 에어백 작동에 지장을 주지 않는 최적의 맞춤재단으로 만들어진 그랜저대쉬보드커버 입니다.

또한 난반사 방지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저가 벨벳 원단이 아닌 고급 벨벳 원단을 사용해 효과적인 난반사 방지로 인해 눈이 편안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의 논슬립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별도의 겔패드, 양면테이프 등 부착하지 않아도, 미끄러짐 없기때문에 차량 안전운전 가능합니다.

차량에 더욱 완벽한 핏을 위하시는 분들은 더뉴그랜저 대쉬보드커버와 같이 동봉된 겔패드, 3m양면테이프를 차량 실내에 부착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필자의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에 차모아 대쉬보드커버 장착한 사진입니다.

이어 영업사원에게 신차 인도를 하면서 왜 비닐을 떼오지 않았냐 물어보니,, 신차니까 직접 신차 비닐 제거의 감성을 느끼라는 배려였고,, 의자 비닐 제거는 힘들게 다 했으나, 2020 그랜저 실내 곳곳에 있는 비닐 제거는 아직도 다 못했습니다.. 너무 많고 귀찮네요..

차모아 대시보드커버는 차량별 맞춤제작되어 며칠 사용해 본 바 2020 그랜저 오토라이트 기능 지장없이 사용했고, 에어백 유무는 아직 모르겠으며, 더뉴그랜저 JBL스피커 옵션 추가된 차량으로 센터스피커 그리고 에어컨, 센서 등에 정확하게 장착 가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더뉴그랜저 대쉬보드커버 장착 후 카페,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서 대쉬보드커버 단점을 찾아보았는데, 대쉬보드커버 장착 후 몇 개월에서 몇년 후 대쉬보드 변색, 기스 등으로 인해 대쉬보드 복원 업체에서 수십만원이란 비용을 들여 복원한 사람들을 볼 수 있었고, 대쉬보드변색, 기스, 논슬립 자국 등이 발생한 대쉬보드커버 브랜드는 어디인지 모르겠는데, 결국 자동차 대쉬보드 커버를 사용했다 할지라도 자동차 세차할때마다 레자왁스로 틈틈히 닦아주어 관리를 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키홀더 더뉴그랜저 스마트키 케이스

많은 최신 옵션을 적용해 신차급 변화로 그랜저ig 출시 3년만에 선보인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더뉴그랜저 2.5, 3.3, 하이브리드 중 더뉴그랜저하이브리드를 11월 4일 사전계약 첫째날 계약 후 7주만에 차량을 인도..

doldo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