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스타벅스 스테인레스 텀블러 SS DW 클래식 투고 텀블러 473ml

돌돌e 2018. 11. 18. 02:24
반응형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알려져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요즘 플라스틱 컵/빨대, 일회용 컵, 일회용 빨대 사용 규제로 인해 카페에서 이제는 일회용 플라스틱 컵 사용을 하지 못하는데,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 스타벅스 등 텀블러 사용으로 커피 3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환경보호와 지갑까지 지킬 수 있는 스타벅스 스테인레스 텀블러 ss dw 클래식 투고 텀블러 473ml 후기를 남깁니다.

사실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맥심 카누 구입으로 많은 카누 텀블러와 이곳 저곳에서 받은 텀블러.. 집에 잘 고이 모셔두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스타벅스 스테인레스 텀블러 클래식 투고 텀블러를 선물 받았기 때문에 이제 텀블러를 자주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르 구입을 하면 이렇게 있어 보이는 포장으로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 수령하게 되는데요.

포장을 조금 줄이고 가격을 현재보다 싸게 판매하는 것은 어떨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천으로 된 포장을 벗겨내면 또 한번 재생 용지를 이용한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습니다.

환경오염으로 인해 카페내 일회용 컵/빨대 규제를 시행하고 있는데 아무리 재생 용지라 해도, 불필요한 포장까지 해야만 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보통 스댕, 스텐레스, 스텐이라고도 불리우는 스테인레스는 일반 철에 비해 부식이 강해 많은 곳에 사용이 되고 있는데요.

스테인레스 텀블러 스타벅스 투고 텀블러는 더블 월 구조로 제작된 컵 형태의 텀블러이며, 시즌 구애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로즈골드 컬러의 기본 dw 투고 텀블러입니다.

ssdw 클래식 투고 텀블러는 이렇게 사용을 할때는 뚜겅을 닫을 수 있고, 사용을 하지 않을때는 뚜겅을 닫아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시즌 텀블러가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dw 투고 텀블러는 세척하기에 간편하게 입구도 넓어 편리할 것 같네요.

스텐 텀블러 클래식 투고 텀블러 용량은 473ml입니다.

473ml이란 용량은 스타벅스 사이즈 기준으로 그란데 사이즈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잠깐. 스타벅스 톨 사이즈 355ml / 그란데 사이즈 473ml / 벤티 사이즈 591ml 입니다.

또한 그란데 사이즈는 통신사 멤버십과 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하면 무료 사이즈 업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스텐 텀블러 클래식 투고 텀블러는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하며, 전자레인지 사용 불가이며, 손세척만 가능한 제품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정말 구입하기 어려운 지난 시즌 텀블러 등 아니라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한 듯 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입하면, 텀블러 음료 쿠폰이 없으며, 무료배송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 유효기간은 구입일부터 3개월이며, 원하는 모든 사이즈의 제조음료 한잔을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교환증은 구입일 부터 14일이내 동일금액 & 상위금액 텀블러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dw 클래식 투고 텀블러 473ml 가격은 31000원입니다.

스타벅스 음료 쿠폰 가격을 제외하면 2만원 중후반의 가격이므로, 그렇게 비싸다고 할 수는 없겠네요..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텀블러에 붙어있는 반짝반짝 유광 재질의 스티커 잘 떼는 방법을 조만간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