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수원 꽃집 광교 아셀플로르에서 여자친구 꽃선물

돌돌e 2018. 10. 20. 08:08
반응형

여느 커플의 100일, 200일의 기념일 이벤트는 아니지만 가끔 여자친구, 남자친구에게 깜짝 꽃선물을하면 받는이는 매우 많은 감동을 받고 좋아하죠.

빈틈이 많은건지, 눈치가 빠른 여자라 그런건지.. 주기도 전에 들켜버려 서프라이즈 꽃다발이 실패했네요..

감각 좋고 센스 있고, 친절한 사장님이 계신 수원 꽃집 광교 아셀플로르에서 여자친구 꽃선물을 했는데요. 많은 종류의 다육이와 특이한 선인장도 많고, 캘리그라피 강습, 수원 플라워레슨까지 가능한 수원 꽃집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제가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꽃다발인데, 너무 이쁘다보니, 꽃다발 받는이가 매우 좋아할것같네요.

꽃에 대해 잘 모르기에 꽃 이름은 모르기에 꽃말이 좋고 나쁨은 모르지만, 이쁜건 확실합니다.

여자친구 선물로 좋은 꽃다발입니다.

선물 주기 전 들키지 않았다면 감동백배였을텐데요. 아쉽게도 실패로 끝나 배고픈 배를 부여잡고, 달려간 의미를 잃어 상실감이 컸습니다..

수원 광교 꽃집 아셀플로르에는 많은 꽃, 선인장, 꽃장식이 있다고 알려드렸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예쁜 꽃이 있고 꽃장식, 선인장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꽃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아니고서야, 아 이쁘네하고 끝일텐데요

저 역시... 이쁘네하고 끝입니다. 꽃 이름은 모르겠습니다만, 안개꽃, 핑크뮬리, 억새, 목화솜 꽃 등 꽃다발 선물로 좋은 꽃들이 많은 수원꽃집인 것 같습니다.

손 재주가 좋은 광교 꽃집 아셀플로르 사장님이 만든 꽃장식입니다.

집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꾸기에 부족함 없는 인테리어 장식으로 좋을 것같습니다.

물론 시들지만 않는다면.. 더할나위없이 더 좋겠지만서도..

수원꽃집 추천 아셀플로르에는 다육이와 미니 선인장 종류도 많고, 특이하고 귀여운 선인장도 있습니다.

플라워레슨뿐만 아니라 수원 캘리그라피 레슨도 진행 한다고 하시는데요. 손재주가 정말 많으신듯합니다.

집, 사무실, 가게 등 장소 불문하고 꽃장식으로 꾸미면 산뜻하고 예쁜 꽃으로 기분까지 좋아지는데요

일반적인 꽃다발과 화분만 있는 수원 화원이 아닌 꽃장식까지 많이 있는 수원 영통 꽃집입니다.

결혼기념일 꽃선물로 좋은 광교 아셀플로르에는 다른 꽃집에서도 본 적없던, 선인장이 보였는데, 이름 물어보는 걸 깜박했네요.

저 오른쪽에 있는 길죽한 선인장 이름이 무엇인지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념일 선물로 좋은 꽃들이 많은 수원 광교 꽃집 아셀플로르에는 요즘 계절에 인생 사진 찍기 좋은 억새풀도 많고, 안개 꽃 등 다양합니다.

미니장미부터 알록달록한 색을 가진 장미까지 없는 꽃 뺴고 전부 다 있는 수원 영통 꽃집으로 많은 꽃이 있다보니, 여심과 남심까지 모두 사로잡는 아름다운 꽃들이 많습니다.

이사 선물 화분과 개업화분 선물하기에도 부족함 없이 여러 화분이 있구요.

금방 시들지만 값이 비싼 꽃다발 선물..

하지만 수원 꽃집 광교 아셀플로르에는 싼 가격에 판매 중인 꽃다발까지 준비되어 있기 떄문에, 돈 걱정 없이 여자친구, 남자친구 혹은 와이프에게 깜짝 꽃 선물하기 너무 좋습니다.

수원 영통 꽃집 아셀플로르는 광교 자연앤힐스테이트아파트 상가1층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결혼기념일 꽃선물 구입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꽃집 실내와 더불어 외부에도 많은 꽃다발과 꽃이 있다보니 예쁜 꽃들로 인해 눈을 사로잡기에 부족함 없는 여자친구에게 꽃선물하기 좋은 광교 아셀플로르 인 것같네요.

비록 여자친구에게 서프라이즈 꽃선물이란 깜작 이벤트가 무산되어 마음이 아프지만 꽃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여러분들도 여자친구, 남자친구 혹은 남편,와이프에게 깜작 꽃다발 선물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수원 플라워레슨 받을수있고, 예쁜 꽃다발이 많은 수원 광교 꽃집 아셀플로르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