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간편하고 저렴한 사진인화사이트 아이모리에서 인터넷 사진인화 했어요.

돌돌e 2018. 10. 13. 22:53
반응형

스마트폰 카메라가 아닌 dslr 카메라와 미러리스 카메라를 이용해 추억을 남기고 있습니다.

미러리스와 dslr을 사용하기 전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을 찍던 시절에는 컴퓨터와 cloud에 저장하기만 했는데요.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면서 클라우드와 컴퓨터에만 추억을 보관하는 것이 아닌 사진을 인화하여 앨범 보관을 작년부터 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진관, 근처 대형마트의 사진관의 디지털카메라(스마트폰, dslr 카메라 등)의 사진인화 가격이 장당 400원~500원으로 생각보다 많이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양의 사진을 인화하다 보니 인터넷 사진인화사이트가격비교를 하며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사진인화사이트를 찾은 후 이용하게 되는데요.

이번 사진인화는 간편하고 저렴한 사진인화사이트 아이모리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현재 저렴하게 핸드폰사진인화 가능한 아이모리에서는 3*5사이즈 30장 10원으로 이용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사진 3*5 사이즈 85원 / D3 사이즈 95원 / 4*6 사이즈 109원 / D4 사이즈 109원이란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추억을 보관할 수 있는데요.

동네 사진관과 대형마트 사진관의 인화비용보다 몇배는 저렴하기 때문에 무조건 인터넷 사진인화 사이트를 이용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사진인화사이트 아이모리 사진 배송은 오후 2시 이전 결제시 당일 택배 발송으로, 싼 가격, 빠른 배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즐겁고 행복했던 추억을 컴퓨터 하드디스크에만 담아 두기보다는 이렇게 사진을 인화하여 앨범으로 추억의 책자를 만드는 것도 좋다고 생각되는데요.

사진인화 사이트에서는 유광사진 / 무광사진을 선택하여 인화 할 수 있는데, 저는 무광사진으로 인화를 했습니다.

저는 1년에 1번 사진을 인화하고 앨범을 만드는데요.
한번에 많은 양의 스마트폰사진, dslr사진을 인화하다보니 조금이라도 싼곳을 찾게 됩니다.

포토북 제작, 증명사진 인화도 가능한 사진인화 싼곳 아이모리에서 2018년 9개월치 사진을 인화를 했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양이 좀 적네요.

왼쪽은 일반적인 사진 사이즈 4*6이며, 오른쪽은 3*5 사이즈 입니다.

사진인화 사이트에 가보면 친절하게 비교를 해주는 곳도 있지만 아닌 곳도 많은데요.

4*6 사진과 3*5 사진인화를 고민 중이신 분이 제 글을 보신다면 참 좋겠습니다.

사진인화사이트 추천 아이모리의 사진인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사진촬영날짜 표기도 가능한데요.

하지만 사진에 exif 속성정보가 없다면 사진촬영날짜는 표기가 안됩니다.

사진인화 싼 아이모리는 후지 정품 인화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선명하고 깨끗한 표현이 가능하고, 사진 인화 화질 향상 기술 아이매직으로 생동감있게 원색 재현, 노이즈 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인화 가능한 핸드폰 사진 인화사이트입니다.

뿐만아니라 포토샵,라이트룸 등 여러 사진보정프로그램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스마트폰사진인화사이트 아이모리에서는 사진의 밝기 보정도 가능하여 밝게 사진인화가 가능해 너무 좋은 싸고 배송 빠른 사진인화사이트 아이모리네요.


2018/02/10 - [정보] - 사진인화 사이트 : 퍼블로그 저렴한 온라인 사진 인화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