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저렴하고 품질 좋은 사진인화 사이트 퍼블로그 사진인화가격

돌돌e 2019. 2. 1. 02:04
반응형

스마트폰과 dslr카메라 그리고 미러리스 카메라를 이용해 여행사진,일상사진 등을 촬영하고, 구글포토와 하드디스크에 저장만 하는 것이 아닌 사진인화 후 앨범에 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사진관,이마트 사진관 혹은 동네 사진관에서 핸드폰사진인화,카메라사진인화를 할 경우 1장당 300원~500원의 가격으로 적지않은 가격으로 사진을 인화해야 하기때문에 부담이 가고 그로인해 사진을 인화하지 않고 클라우드서비스와 하드디스크에 백업만 하게됩니다.

오늘은 저렴하면서 품질 좋고 거기에 as까지 확실한 퍼블로그를 소개하려고합니다.

현재 사진인화 사이트 퍼블로그에서는 여러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 졸업시즌 최대 87% 특가할인과 포토북/포토달력을 1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황금돼지찬스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중적인 사진인화사이즈 3*5 68원, 4*6 98원으로 핸드폰사진,dslr카메라/미러리스카메라 사진을 저렴하게 인화할 수 있는 사진인화사이트 퍼블로그는 홈플러스,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동네사진관보다 최대5배는 싼 가격으로 인화가 가능하기에 많은 사진을 인화해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추억을 컴퓨터가 아닌 앨범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진인화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만큼은 저렴하지않은 사진인화 사이트 퍼블로그에서는 저해상도 사진도 더욱 선명하고,색상 안정화로 어두운 부분을 밝고 선명하게 그리고 왜곡없는 선명하게 인화된 사진을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핸드폰사진인화사이트 퍼블로그에서는 3만원 이하 구매는 우체국 택배로,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퀵 번개배송 그리고 전세계 해외 배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하다보니 100장을 인화해도 1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4*6사이즈를 인화할 수 있기때문에 왜만해서는 일반 우체국택배로 받아볼 수 밖에없습니다..

처음 퍼블로그를 이용해서 핸드폰사진과 카메라사진을 인화할때에는 "사진을 택배로 받는다고? 구겨지거나 찢어지면?"이라는 걱정아닌 걱정을 한 적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인화 사이트 퍼블로그에서는 안전한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두꺼운 종이로 움직임없게 포장이 되오는 것을 보고, 사진을 택배로 받아도 괜찮네라는 생각으로 이제 퍼블로그만 이용을 합니다.

제 사진만 있으면 상관이 없지만, 사진을 친구,가족 등 선물을 할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퍼블로그에서는 이럴때를 대비해 사진을 담을 여분의 봉투를 주기때문에 편하게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을 받으면 품질보증서도 있는 퍼블로그인데,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100% 재제작 또는 환불을 해주는 보증서비스도 확실한 곳으로 타 사진관 혹은 타 사진인화 사이트보다 안전하게 믿고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인터넷사진인 사이트입니다.

사진인화사이트 퍼블로그에서는 여백이 생기지만 사진의 잘림없이 인화되는 이미지맞춤(이미지풀),여백없이 사진 사이즈에 맞춰 인화되는 인화지맞춤(페이퍼풀)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저는 잘림없이 인화되는 이미지맞춤 기능을 이용해 인화를 했는데요. (위)사진은 카메라사진,(아래)핸드폰사진입니다. 카메라사진은 빈 여백없이 꽉찬 이미지이며, 핸드폰 사진은 좌우에 여백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사진인화,카메라사진인화를 할 경우 사진에 날짜를 입력해서 인화하고 싶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사진인화 퍼블로그를 이용하시면 걱정없습니다. 사진의 exif를 이용해 사진촬영일자도 사진 우측하단에 표시가능합니다.

단. 사진파일에 exif정보가 없는 사진은 촬영일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코스트코사진인화,이마트사진인화,홈플러스사진인화보다 최대5배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한 인터넷 사진인화사이트 퍼블로그에서 저는 늘 수십장씩 인화를 하는데요. 이렇게 수십장의 사진을 인화해도 1만원이채 되지 않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사진인화 가능한 곳은 인터넷사진인화사이트 퍼블로그에서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는 전에 퍼블로그에서 유광사진과 무광사진을 각각 인화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무광사진이 더 마음에 들어 늘 무광사진으로 인화를 합니다.

무광사진으로 인화를 해도 어떠한 색도 잘 표현을 해주고, 지문이 뭍지 않아 더 깔끔하게 앨범에 넣을 수 있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이 것은 개인취향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인화지로 선택하시면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인터넷 사진인화 사이트 퍼블로그에서 사진인화시 촬영일포함을 했는데 일부 사진에 촬영일이 포함되지 않아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는데요. 사진 용량과 사이즈가 너무 커서, 퍼블로그 프로그램에서 리사이즈하며 exif정보가 없어진것같다고, 100%환불 후 재 인화를 했는데, 고객센터도 너무 친절합니다. 1년에 1~2번 이용을 하고 많은 금액으로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진인화 사이트 퍼블로그 가격은 ↓ 품질은 ↑ 서비스는↑ 핸드폰 사진인화를 생각중이시면 사진인화 사이트 퍼블로그 추천합니다.


2018/02/10 - [정보] - 사진인화 사이트 : 퍼블로그 저렴한 온라인 사진 인화 가격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