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원음에 가까운 jbl 헤드셋 jbl t300a. 가성비 헤드폰으로 좋아요

돌돌e 2018. 8. 14. 11:32
반응형

현재 이어폰은 스마트폰 번들이어폰, 삼성페이이벤트로 받은 삼성블루투스이어폰 삼성레벨액티브 eo-bg930만 사용하던 중 삼성9always nt900x5t-K716a을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jbl t300a.

지금까지 헤드셋은 사용해본적도 구입해본적도없어 어색하기도하고,운전을 하고 다니는 직장인이기에 이어폰 및 헤드셋을 잘 이용하지않는 저인데요, 오늘은  가성비 헤드폰으로 유명한 jbl헤드셋 개봉기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jbl헤드셋 t300a의 컬러는 블랙/블루/화이트 총 세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저는 삼성9올웨이즈 구입하며 블루색상으로 사은품받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성능까지 나쁘지않은 헤드폰으로 많은분들에게 인기까지 좋은 헤드폰으로 JBL만의 사운드 기술력으로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와 저음부터 고음까지 적당한 음질을 만끽할수있는 유선헤드폰입니다.

가성비 헤드폰으로 좋은 jbl t300a는 파우치와 헤드셋으로 구성되어있는데, 파우치 사용은 자주안할거같기도합니다.

케이블길이도 1.2m로 적당하며 돌아가는 헤드와 가벼운 무게로 목에 걸고 이동하기에도 부담없고 편할것같습니다.

통화도 가능한 헤드폰으로 이렇게 리모컨 컨트롤러도 있습니다.

이렇게 헤드폰길이도 늘릴수있어 자신의 머리사이즈에 맞추어 편하게 사용할수있기도합니다.

가성비헤드폰으로 추천하는 JBL T300A를 이용해 노래를 들어보았습니다만 일반 이어폰에서는 느껴보지못한 풍부한 음역, 저음과 고음의 깨끗한 음질을 만끽할수있는 jbl헤드셋이지만 단점으로는 컴팩트 헤드셋이라 그런지 귀를 감싸는부분이 귀를 전부 감싸지않아 장시간 착용시 불편한감이 없지않아 있을것같습니다.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왜 사람들이 고가의 헤드폰을 이용하는지 이제서야 이해가 가긴하지만 저같은 막귀는 이정도 성능을 내는 헤드폰이라면 영화/음악감상 등 충분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