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 티맵 누구 버튼 사용법과 판매처

돌돌e 2018. 8. 3. 00:19
반응형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

그런 T amp이 생일잔치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nugu(누구)를 통해 "티맵 생일 축하해"를 말하면 자동 응모가 되며, 다음날 12시에 사은품을 확인할수있다

티맵 생일 이벤트 사은품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tmap*NUGU 버튼 3만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만명, sk주유상품권 1만원 1만명, 거치대*버튼 50%할인권 참여자전원을 증정한다.

난 수개월전 티맵의 안내오류로 매우 고생한적이 있어 그 이후로 거의 사용하지 않고 이벤트가 있어 한번 해본것뿐인데 그중 3만명에 포함되어 티맵 거치대 누구 버튼을 받게되었다.

그럼 차량용 스마트폰거치대 티맵누구거치대 사용법과 판매처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티맵 NUGU(누구)에서 음성인식으로 할수있는것은 멜론,뮤직메이트를 이용한 노래재생, 전화걸기, 문자 읽고 보내기, 스타벅스 주문, 목저지&경유지 설정, 볼륨조절, 주유소 검색, 뉴스, 오늘 날씨 등 많은 정보를 확인할수있는 skt 티맵의 인공지능 ai NUGU.

자주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네비게이션 티맵의 "티맵 생일 축하해" 사은품 티맵 거치대에 당첨이 되어 기쁘네요.

사용하는 차량용거치대도 있고, 티맵의 안내오류로 인해 거의 사용하지 않다보니.. 이번 기회로 사용하게될지 혹은 사용안할지는 모르겠다.

티맵거치대 누구버튼의 포장은 아주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있다.

포장박스를 개봉하기 전에는 절대 이것이 차량용 스마트폰거치대라고는 상상을 할수없을정도로 고급스럽다.

티맵 누구 버튼 사용설명서

일반적인 사용설명서와 다르게 티맵거치대 누구버튼 사용법은 이렇게 한장 한장 따로되어있다.

티맵*NUGU버튼 제품구성은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블루투스 버튼,핸들 채결용 밴드,사용설명서, 3m양면테이프로 구성되어있다.

티맵 누구 거치대는 송풍구 거치대 형식이며, 티맵 누구버튼은 핸들에 장착할수도 있고 혹은 3m양면테이프를 이용해 대쉬보드 등 사용하기 편한곳에 붙여 사용할수있다.

티맵 누구 거치대의 색상은 실버,블랙,골드 총 세가지로 되어있으며, 본인은 고급스러운 골드컬러를 선택하였는데 괜찮은 선택이었던것같다.

아직 현역으로 잘 사용하고있는 갤럭시s7을 티맵거치대에 장착해 보았다.

보통의 저가 송풍구 거치대와 다르게 내구성이 좋은것 같다. 차량에 장착하여 사용해보지 않아 주행 중에서도 흔들림없이 잘 잡아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거치대와 스마트폰 장착도 편하다.

고급스러운 포장 그리고 나쁘지않았던 거치대와 다르게 누구버튼 핸들연결용밴드는 불량품으로 배송이 되었다.

사은품으로 받은것이고 사용하는데 큰 문제있는부분도 아니기에  강력본드를 이용하여 붙였다.

티맵 누구버튼을 핸들에 장착하여 사용하는것이 불편하다면 밴드에서 버튼을 탈착하여 3m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대쉬보드 등 편한곳에 붙여 사용할수도있다.

불량이었던 핸들 연결용 밴드와 다르게 3m 양면테이프는 버튼에 딱 맞게 제단되어 있었다.

누구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파란 LED 불빛이 켜진다.
아직 티맵거치대와 누구버튼을 사용해보지 않아 이것이 정말 편한지 불편한지는 모르겠다.

티맵거치대 누구버튼 판매처를 소개하기 앞서 NUGU버튼의 단점을 발견하였다.
그것은 마이크로5핀을 이용한 충전방식이 아닌 코인건전지? 동전건전지라 불리우는 건전지를 사용한다는것이다.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지만 충전방식이 아닌 건전지를 이용한다는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티맵 누구 버튼의 판매처는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고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