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엠버서더

쉐보레 올뉴말리부와 함께한 인제 스피디움 서킷 체험과 라이센스취득

돌돌e 2018. 7. 23. 01:19
반응형

쉐보레 엠버서더로 선정되어 활동에 있어 운 좋게 쉐보레 오프라인 이벤트에 선정되어 여러 체험을 하고있습니다.

그 중 늘 한번쯤은 가보고싶었던 인제스피디움 라이센스 취득과 더불어 서킷체험 등을 할수있는 기회를 얻게되어 인제스피디움을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인제스피디움은 FIA 그레이드 2급 서킷이며, 한국 최초의 자동차테마파크이며,인제 스피디움 서킷의 전체길이는 3.908km로 코너수는 19개이고,코너도 구간마다 다양하고 고저차도 큰 레이싱경기장입니다.

인제 스피디움 라이센스 취득발급비용은 10만원이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 혜택은 호텔/콘도 숙박료할인,호텔 전사업장 식음료 10%할인,호텔 사우나50%할인과 블루원 혜택으로 경주 워터파크30%할인,경주사우나 50%할인, 블루원 퍼블릭(용인/상주)주중 1만원할인, 블루원 디아너스/용인 멤버십코스 주중예약이 가능합니다.

강원도 갈만한곳으로 좋은 인제스피디움에서는 서킷 스포츠주행뿐만아니라, 가족/연인/친구와 같이 체험할수있는 서킷카트/서킷택시/서킷사파리/레저카드를 이용할수있으며 가격은 http://cc.speedium.co.kr/content/04use/06_01.jsp 참조바랍니다.

쉐보레 올뉴말리부와 함께하는 인제스피디움의 라이센스 취득은 오전8시10분까지 도착해야한다고합니다.

그로인해 얼마전 강원도 강릉을 다녀오면서 5시간30분이라는 경이로운 시간에 된통 당한후.. 꼭두새벽부터 출발했습니다. 아직 출발할 시간이 남아 캐논800d와 아트삼식이를 이용해 빛갈라짐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내린천휴게소

쉐보레 안드로이드 오토의 카카오네비를 이용하여 자연을 품은 내린천휴게소에 도착하여 졸린 눈을 비비며, 아침식사도하고, 내린천휴게소 전망대에서 일출(해돋이)도 보고 조금의 휴식을 취했습니다.

너무 이른시간에 도착한 서울양양고속도로 휴게소 내린천휴게소 아직 영업시작하지않은곳이 많아, 맛우동과 국밥을 먹었는데, 맛우동 가격은 3천원이었지만 양은 상당히 많았으며 맛도 뭐 나쁘지않았다.

휴게소에서 먹은 우동

내린천휴게소 국밥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반다비

내린천휴게소 전망대에는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도 있었고, 사진에는 없지만 까마귀도 상당히 많았었습니다.

평소같으면 자고있을 시간인데 인제가볼만한곳 인제스피디움 서킷체험과 라이센스 취득을 위해 달려오다보니 이렇게 해돋이를 볼수있어 좋았습니다.

쉐보레 말리부1.5터보를 타고 도착한 인제스피디움.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해 도착한 인제스피디움은 약2시간정도걸렸습니다. 확실히 4시에 출발하니 차가 막히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만,, 눈꺼풀이 천근만근이었네요

쉐보레 엠버서더 오프라인이벤트 이쿼녹스 트랙데이.

8시10분까지 모이는 일찍 시작하는 쉐보레 이벤트 트랙데이..

아침일찍 모이기때문에 샌드위치같은 간단한식사대용이라도 있을줄 알았지만 간소한 간식만 있어 뭐랄까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쉐보레이쿼녹스

이쿼녹스

쉐보레신차이쿼녹스

인제스피디움 쉐보레 라운지에는 쉐보레 신차 이쿼녹스가 멋진 자태를 뽐내며 주차되어있어 앉아도 보고 실내구경도 해보았습니다.

세팅되어있는대로 뒷자리에 앉아보았습니다. 제키는 183cm로 뒷좌석에 앉았는데 앞의자와의 공간이 널널했습니다.

챔피언스클럽 메뉴

인제스피디움 챔피언스클럽 신메뉴 챔스버거,김치말이국수,홈메이드새우튀김,황태라면이 나왔다고합니다.

8월2일부터 8월5일까지 4일간 인제스피디움에서 페스티벌이 열린다고하네요.

인제스피디움 서킷 비용

인제가볼만한곳 인제스피디움 서킷 비용입니다.

인제스피디움 2층에는 이런 포토존도 있어 트로피를 들고 1위 자리에서 멋드러진 셀카를 남길수있습니다.

레이싱복,레이싱장갑,헬맷도 판매하고있고요

오늘 쉐보레 올뉴말리부와 이쿼녹스 그리고 경쟁차로 달릴 인제스피디움 서킷입니다.

tv에서만 보던곳을 이렇게 실제로 보게되니 기분 묘합니다. 이날 강원도 인제는 오전까지 심한 안개로 가시거리가 좋지못했었습니다만,, 오후들어서면서 미친듯이 뜨거운햇빛으로 고생했습니다..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 안전/이론 교육을 듣고 실기/주행을 하러 가는 올뉴말리부 1.5터보.

먼거리 고생하며 왔는데 서킷 라이센스 취득못하면 어쩌지? 많은 생각도했고,, 처음 달리는곳으로 겁도 많이난..

이 사진이 제가 탄 말리부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흰색 말리부이기때문에 저라고 생각하고 올린..ㅎ

일단 쉐보레 올뉴말리부1.5터보를 이용해 서킷을 돌아보았는데, 아무튜닝도안한 일반 순정차량인 말리부가 커브길에서도 의외로 잘잡아주어 놀랬습니다만,, 서킷 몇바퀴돌고 기름 2칸이 순식간에 사라진건 안비밀입니다..

빨간색의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 쉐보레 카마로.. 무지하게 빨랐던..

쉐보레 엠버서더와 함께한 인제스피디움에서 레이싱걸과 사진도 함께 찍었습니다.

레이싱걸과 사진도 찍어보고, 서킷도 돌아보고 많은 경험을 해봅니다.

인제스피디움의 서킷택시는 로터스를 이용하여 서킷체험을 할수있습니다.

쉐보레 엠버서더 이쿼녹스 트랙데이 경쟁차시승은 qm6,쏘렌토,쏘나타뉴라이즈,sm6가 있었으며, 이쿼녹스와 비교시승을 할수있었는데, 경쟁차량의 상태는 노코멘트하겠습니다.

인제스피디움 챔피언스클럽에서 점심식사를 했는데 조금의 과일,모밀국수,김치돈까스덮밥을 주었습니다..

아침일찍 불러 아침도 안주더니.. 점심이 뭔가 아쉬웠습니다.

쉐보레이벤트 인제스피디움 서킷체험이 끝이나고 방문한 강원도 인제 맛집 황태사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인제스피디움에서 황태사랑은 약 40분정도 걸렸고, 황태사랑에서 잠깐 다녀온 계곡은 10분이내에 있던곳으로 많은 가족과 친구들과 놀러온 대학생 등이 있었던 놀기 참 좋은 강원도 계곡이었습니다.

2018/07/22 - [먹거리/TV속맛집] - 강원도 인제 맛집 : 용대리 황태사랑 생생정보통 맛집 맞네

이번 쉐보레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오프라인이벤트로 처음 경험하는것이 많아 참 즐거운점이 많습니다.

비록 쉐보레 말리부가 연비가 좋지않아.. 기름값은 많이들지만 쉐보레 말리부로 추억을 많이 만들어 나가고있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