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노트북 쿨러 얼리봇 태풍-k5 pro 노트북 받침대 사용후기

돌돌e 2018. 4. 16. 01:16
반응형

스마트폰과 태블릿 간단한 인터넷검색,문서보기,영상감상 등 사용하기에는 최적화되어있긴합니다만, 학생이라면 수행평가/레포트,직장인 이라면 업무용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이용하기엔 아직 갈길이 멀다고 생각하는 1인이예요.

여행,카페 등 간단한 사용시에는 필요하지는 않지만,집/회사에서 장시간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노트북 쿨러와 노트북 받침대를 생각해보셨을꺼예요

아무리 노트북이 좋아지고 발열에 강해졌다할지라도 점점 얇아지다보니 발열로 인해 손목도 뜨거워 지다보니 영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었어요

그렇다보니 노트북 쿨러 얼리봇 태풍-k5 pro 노트북 받침대를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노트북 쿨링패드 얼리봇 태풍-k5 pro 포장을 얼핏보면 피자박스처럼 생겼어요

그렇다보니 사무실로 택배를 받았는데 이거 피자냐는 질문을 받았네요

포장박스안에는 파손방지를 위해 스티로폼으로 움직임을 방지했어요

다만.. 제가 택배받은 제품만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봉지를 뜯고 개봉을하니

노트북 쿨러 얼리봇 태풍-k5 pro에서 냄새가 많이 났어요

먼저 노트북 거치대로도 사용가능한 노트북 쿨링패드 얼리봇 태풍-k5 pro 스펙

120mm 대형쿨러 1개, 70mm 쿨러 4개,사일런트 팬을 이용한 저소음설계,9인치부터 15.6인치 노트북까지 가능,

2개의 usb포트,2500rpm 회전속도,고선명lcd탑재,1단~4단계 각도조절,1단~6단계 속도조절이 가능해요

얼리봇 태풍k5 pro 노트북 쿨링패드 작동은 노트북 usb포트에 연결하면 사용할수있어요

그리고 정말 좋은점은, 노트북 쿨러로 인해 사용가능한 usb포트 개수가 줄어도

얼리봇 태풍k5 pro usb잔여포트를 이용할수있다보니 스마트폰 연결,dslr카메라연결 등 문제없어요

위에서 알려드렸다시피 얼리봇 태풍 k5 pro는 최대 15.6인치 노트북 거치까지 가능하다고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은 15.6인치인데 약간 작았지만 튼튼한 강도의 메탈그릴 바디를 사용해서인지

얼리봇 태풍 k5 pro 노트북 거치대는 거뜬했어요

노트북 쿨링패드 얼리봇 태풍 k5 pro 노트북 거치대를 노트북에 연결을하면

파란 led가 작동하며 강력한 바람이 나오기 시작해요

사용 전 뭐 이런걸로 노트북 발열이 얼마나 잡히겠어라는 생각을 했지만

노트북 쿨러 효과는 손목도 덜뜨거워지고, 노트북 받침대로 인해 손목도 덜 불편했어요

가운데 튀어나온것은 노트북 미끄럼 방지턱이예요

얼리봇 태풍 k5 pro 노트북 쿨러는 도서관,오피스,게이밍모드 사용환경에 따라 팬 가동시스템을 조작할수있는데요

전원버튼을 이용해 모드변경을 할수있어요

1단계. 도서관모드 120mm 팬 1개 작동

2단계. 오피스모드 70mm 팬 4개 작동

3단계. 게이밍모드 120mm 팬 1개, 70mm 4개 모두 작동을 해요

 

노트북 쿨러 얼리봇 태풍-k5 pro 노트북 받침대를 사용해보았어요

확실히 사용 전보다 노트북 발열이 덜했지만, 아무리 저소음 설계로 제작한 노트북 쿨링패드라할지라도

팬5개가 돌아가다보니 완전히 무소음일순 없었어요. 그렇다보니 늦은 밤 노트북과 노트북 쿨러를 사용할때에는

소리가 거슬리긴 하네요. 하지만 노트북 발열도 발열이지만,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해 블로그,업무,공부 등 할때에 얼리봇 태풍 k5 pro 노트북 받침대로 인해

확실히 손목도 덜 불편하고, 조금이나마 바른자세로 컴퓨터를 할수있게되어 너무 편한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