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카메라삼각대 추천 : ZOMEI Q666 여행용 삼각대

돌돌e 2018. 3. 17. 03:15
반응형

캐논 m3,캐논 800d와 사용할 카메라삼각대 추천 zomei q666 여행용 삼각대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캐논 m3만 사용할적에는 얇고 가벼운 저가의 스마트폰용 삼각대를 사용해도 큰 문제없이 불편없이 사용했습니다.저는 여행가서 셀카만 찍기때문이고,다른 전문가,고수분들처럼 장노출을 이용해 야경,풍경 등 촬영하지 않기에 불편함없이 사용했을것입니다.

하지만 캐논 시그마 아트삼식이(sigma a 30mm f1.4),dslr카메라 캐논800d를 구입하고부터는 얇고 가벼운삼각대를 사용하면 다리가 너무 얇아 휘고 제대로 지지를 하지못해 중국 직구 사이트 뱅굿에서 해외직구로 구입한 여행용 삼각대 zomei q666

카메라삼각대

먼저 카메라삼각대 추천 zomei q666 스펙

볼헤드포함 무게 1.5kg,최대하중 14kg,5단삼각대,모노포드변형가능,파노라마인덱스,최소높이35cm,최대높이156cm의 트레블러삼각대입니다.

카메라삼각대헤드

중국 직구 사이트 뱅굿 https://www.banggood.com/ 에서 구입한 카메라 삼각대 zomei q666 먼 바다건너 비행기 타고 배송왔지만 포장박스도 터지고 파손없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카메라 삼각대 헤드

보통 저렴한 삼각대를 구입하면 주는 카메라가방은 약하다보니 몇번사용하면 터지고 찢어지고..참 별로였습니다.

캐논 800d,캐논 eos m3와 사용할 카메라삼각대 zomei q666 삼각대가방은 꽤 준수한 품질을 보여주었습니다.

두툼하고 푹신하고 그리고 어깨에 맬수 있는 끈부분의 박음질까지 튼튼하고 꼼꼼하게 되있어 쉽게 뜯어질거같지는 않습니다.

저는 ZOMEi 카메라악세사리브랜드를 처음보았습니다. 삼각대와 함께 들어있던 zomei catalogue를 읽어보니 카메라렌즈 uv필터,cpl필터,nd필터,ir필터,스마트폰 렌즈,camera tripod(카메라 삼각대),스피드라이트을 판매하는 브랜드였습니다.

zomei

zomei tripod

중국회사제품이므로 당연히 설명서도 중국어로 되있을줄 알았지만 설명서는 영어로 되있었습니다.

zomei tripod

휴대용 경량 삼각대 zomei q666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트레블러삼각대입니다. 트레블러삼각대의 장점은 사용하지 않을때 다리를 돌려접어 크기를 조금이나마 작게 만들수있어 가방에 넣어 다니거나 들고다닐때 조금이나마 편하게 다닐 수 있다는것입니다.

zomei q666

zomei 카탈로그,볼헤드 삼각대,1/4인치 나사,육각렌치,삼각대가방 그리고 제일 중요한 zomei q666 삼각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dslr 카메라 삼각대

dslr 삼각대 추천

여분의 1/4인치 나사와 육각렌치입니다.

트레블러삼각대는 오랜시간 사용하면 나사가 조금씩 풀려 헐거워져 고가의 카메라,렌즈 파손방지를 위한 도구입니다.

육각렌치 사용방법은 아래 사진처럼 나사에 넣어 돌려주면됩니다.

dslr 삼각대

dslr 삼각대

q666은 5단삼각대,모노포드변형가능한 여행용 삼각대입니다. 볼헤드는 파우치에 담겨왔는데 파우치는 이곳저곳 사용해도 나쁘지않을것 같습니다.

삼각대 볼헤드

zomei q666 삼각대 볼헤드는 360도 회전 패닝다이얼로 인해 파노라마사진 촬영을 할수있고,요즘 대부분의 dslr카메라,미러리스카메라에는 수평계가 내장되어있어 필요없을지 모르지만 수평계도 포함되어있어 조금은 더 편하게 사진촬영을 할수있을것같습니다.

삼각대 볼헤드

삼각대 플레이트는 고가의 플레이트처럼 알루미늄재질은 아니고 플라스틱재질로,미끄럼방지 고무가 장착되어있고,플라스틱 재질로 인해 여행용 삼각대의 제일 중요한 가벼운 무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여행용 삼각대 추천

여행용 삼각대

보통 많은 삼각대는 원터치 락 방식으로 되어있지만,카메라 삼각대 추천 zomei q666는 트위스트 락킹 방식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삼각대 원터치 락 방식보다는 트위스트 락 방식이 조금 더 편리하고 간편해서 좋습니다.

카메라삼각대 락 방식 원터치락,트위스트락킹방식은개인취향,개인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부분같습니다.

미러리스 삼각대 추천

삼각대 트위스트 락킹방식의 zomei 삼각대. 몇번 돌려주면 풀리고 조이고 아주 간단합니다.

zomei

캐논 삼각대

바람이 많이 부는날 삼각대를 이용해 촬영해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방을 걸수있는 고리도 있는데요..

캐논 시그마 아트삼식이.. 어디에 초점이 맞은건지.. 제의도와 달리 고리에 af초점이 맞지 않았네요.

가벼운삼각대

삼각대를 검색해보니 트레블러삼각대/가벼운삼각대는 카본삼각대를 제외하고 볼헤드포함1.5kg의 무게를 가지고있는 캐논카메라와 사용할 삼각대 zomei q666

한손으로 들고다녀도 부담없는 무게였지만,캐논800d,아트 삼식이를 결합하니 무게는 조금 무거웠습니다.

없으면 아쉽고 있으면 짐처럼 느껴지는..역시 애증의 삼각대입니다.

zomei q666

dslr카메라 삼각대 zomei q666는 최소높이35cm,최대높이 156cm입니다.

줄자를 이용해 최소높이를 재보았는데 저는 38cm,51cm가 나왔습니다. 최소높이는 조금의 오차가 있었지만 두번째 높이는 1cm 작게 나왔습니다.

트레블러 삼각대 추천

여해용 가벼운 삼각대

카메라 삼각대

모노포드 삼각대 가격도 저렴한편은 아닌데요 dslr카메라 삼각대 q666는 삼각대를 분리해 모노포드 삼각대로 이용이 가능하고 볼헤드를 이용하면 모노포드 셀카봉으로 사용도 가능할것같습니다.

캐논 카메라 삼각대

본인의 키는 183cm입니다. dslr카메라 삼각대옆에 서보았습니다.

첫번째. 삼각대 센터컬럼은 올리지 않은 다리만 올린 상태이고 팔꿈치부근쯤 옵니다.

두번째. 삼각대 센터컬럼 1단계 올렸고, 어깨부분까지

세번째. 삼각데 센터컬럼 2단계 올렸고, 얼굴부분까지오기때문에 삼각대 높이가 낮아 왠만한곳 아닌이상 아쉬움없이 사진을 찍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간혹 낮은 삼각대를 가지고 놀러간적 있는데. 난간이 높아.. 아쉬운 사진촬영이 된적있었는데요 이제 그런걱정을 조금 덜할수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은 삼각대를 이용해 촬영할때 허리를 많이 굽히고 사진을 찍으십니다. 그렇다보니 허리통증이 심하실텐데요 하지만 dslr카메라 삼각대 추천 zomei q666는 키 180cm보다 아주 크지 않는한 허리를 구부릴 일이없어 허리통증없이 편하게 사진촬영을 할수있어 더더욱 좋은 여해용 삼각대입니다.

dslr 삼각대

 

중국직구 사이트 뱅굿에서 구입한 카메라 삼각대 zomei q666는 제가 가지고있는 캐논800d,캐논 eos m3 뿐만 아니라 소니미러리스,니콘,후지,파나소닉 등 다양한 미러리스카메라와 dslr카메라에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중국직구 사이트 뱅굿 배송기간은 올림픽기간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약3주정도 걸렸습니다.

 

제품구입은  https://goo.gl/jQikKW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