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평발,족저근막염에 좋은 기능성깔창 에어포드슬림 후기

돌돌e 2017. 9. 29. 13:38
반응형

무지외반증, 족저근막염, 평발에 좋은 기능성깔창 에어포드슬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발을 신고 오래서있거나, 걷다보면 발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다보니 비싼돈주고 구입한 좋은신발을 신어도 바뀌는것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무지외반증, 족저근막염, 평발에 좋은 기능성깔창 에어포드슬림으로 인해 발이 편해질것 같습니다.

 

 

10년이상 의료 교정용 깔창을 개발 기술력을 가진 정직한 깔창 에어포드 기능성깔창.

정품 오솔라이트사용으로 탁월한 땀(습기)흡수기능 있고( 단 스포츠용은 쿠션유지를 위해 고탄성eva)만사용 했다고합니다

발등이 높은 발을 위한 압력분산설계와 평발을 위한 압력분산 설계로 외측아치지지설계,내측아치지지설계를 하여 발이 편하다고하네요

평발은 발의 아치가 무너져 안쪽으로 쓰러지는 발을 말합니다.

발이 안쪽으로 쓰러지면, 굳은살,티눈,족저근막염,무지외반증,뒤꿈치통증 등이 발생하는데 이럴때 에어포드슬림과같은 안쪽의 아치가 형성되어 무너진 아치를 받쳐주는 깔창이 평발,족저근막염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파손이 될 염려가 없는데도 평발에 좋은 기능성깔창 에어포드의 배송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뽁뽁이까지 감싸져 오네요 굿

기능성깔창의 퀼리티가 꽤나 좋다보니 역시나 국내산입니다. 중국산이 아무리 기고날아도

중국산이 국내산을 아직 넘지는 못하네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에어포드 기능성깔창은 아치형으로 딱 고정이 되어있습니다.

재질이 일반운동화의 일반고무,천이 아닌 eva,오솔라이트사용으로 꽤나 좋습니다.

아래는 신고있던 운동화의 깔창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의료교정용 기능성깔창 에어포드와 비교하면 많이 허접해보이네요

그래서 조금만 걸어도 발이 피로하고 아팠던거였나봅니다.

평발, 족저근막염에 효과가 좋은 기능성깔창 에어포드는 보유 특허도 있다보니 더 믿음직 스럽습니다.

또한 오래서서 일하시는분과 많이 걷는 직업을 가진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깔창인데요

영업사원, 마트캐셔, 교사,강사,군인, 스튜어디스,헤어디자이너,간호사,판매직 에게 딱 인 기능성깔창이라고합니다.

 

신발에 넣은후 아직 많이 걸어보지를 않아 엄청편하다 불편하다 좋다 나쁘다를 평가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몇일~2주동안 신어보고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