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영통역 맛집 : 양푼매운갈비찜 매우리 후기

돌돌e 2017. 6. 22. 20:50
반응형

얼마전 또 야근으로 인해 저녁을 밖에서 먹어야 했다.

그래서 전에 지나가다 보게된 영통 중심상가에 위치한 양푼이매운갈비찜 전문점 매우리 라는곳을 다녀왔다.

우리동네 맛있는 갈비찜 매우리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28번길 20 , 영통동 1009-2 플러스타운빌딩

저녁시간이지만 매우 더운날씨 였는데 문이 모두 활짝 열려있어 더웠다...

영통 매우리의 메뉴는 양푼갈비찜1인 300g 9500원, 묵은지갈비찜 24000원~42000원, 우동사리, 오뎅사리 등 여러 많은 사리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나는 양푼갈비찜으로 2인분을 주문을 하였다.

특히 영통 중심상가 맛집 매우리의 좋은점은 매운맛을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을 고를수 있어서 제일 좋은것 같다.

 

매우리에서는 술안주로 마른안주도 함께 판매하고있었다.

밑반찬으로 콩나물, 깍두기, 샐러드가 나왔다.

콩나물이 조금 짜다고 하던데 난 먹어보지 않아 모르겠다.

얼마 후 내가 시킨 영통 매우리의 양푼갈비찜이 나왔다.

그런데 오뎅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었다.

갈비찜에서 제일 중요한 갈비도 살코기도 많고 고기양도 많고 가성비가 아주 착한 곳인듯 싶다.

 

 

먹다보니 이렇게 떡도 들어있었다.

역시 한국인은 마지막에 밥을 먹지.

그래야 뭘 먹어도 먹은것 같다.

볶음밥의 양은 참 많아보이지만 양푼 가운데부분이 위로 봉긋 올라와있다보니 그렇게 양은 많지 않았지만,

고기2인분+밥1인분 이면 2명에서 충분히 먹을것 같다.

 

본 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