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영통 경희대 맛집 : 일본가정식 슈코우 솔직 후기

돌돌e 2017. 4. 4. 13:00
반응형

오늘 점심은 영통 경희대 동수원세무서 근처에 위치한 맛집

일식전문점 슈코우에 다녀왔다.

슈코우는 갓 오픈했을당시에는 점심메뉴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얼마전에 갑자기 런치메뉴가 많이 생겨서 한번 가보았다. 

 

 

영통역 맛집 슈코우에서는 고등어구이정식, 연어구이정식, 모듬초밥 등 많은 런치메뉴 종류가 있었다.

 

 

슈코우에서 신메뉴로 함박하이라이스 정식, 비프하이라이스정식 등 여러 종류가 생겼다.

주문한건

함박하이라이스정식, 고등어구이정식, 연어구이정식, 명란크리우동 정식 이렇게 4종류를 주문했다.

 

 

함박하이라이스 이다.

오? 슈코우 신메뉴인 함박하이라이스의 맛은 괜찮았다 맛있다.

그런데,,,, 하이라이스 소스가 적었다... 조금더 소스가 많았다면 좋았을것 같다.

 

 

명란크리우동은 내가 먹어보지 않아 모르겠다.

 

연어구이정식에서 연어구이는 세조각인가 나왔고, 고등어구이는 작은고등어가 나왔다.

사진을 찍지못해 아쉽아쉽.

 

 

영통역 맛집이라는 슈코우에서는 맛은 괜찮았지만,

음식 주문 후 나오는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촉박한 회사원의 점심으로는 전화 주문 후 가던가 해야할것 같다.

그래도 서빙하는 알바분은 웃음을 잃지않고 친절했기에 아주 만족스러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