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인계동 맛집 : 가성비가 괜찮은 스시한판 후기

돌돌e 2017. 4. 27. 01:37
반응형

수원 인계동 초밥맛집 수원시청 초밥맛집으로 소개받아 가본 스시한판.

위치는 cgv동수원점이 있는 cgv건물 2층에 있고 에스컬레이터타고 올라가면 바로 앞에 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1 (인계동, 씨네파크 2층)

 

인테리어는 새로했는지 페인트? 냄새라고해야하나? 그런류의 냄새가 조금 났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분위기였다.

인계동 수원시청 초밥맛집인 스시한판의 메뉴는

광어 절반/광어 한판, 연어절반/연어한판, 특선한판 그리고 초밥커플세트 3종류가 있었고, 런치세트도 있었다.

하지만 난 런치시간에 간것이 아니기에 스폐셜B세트 25000원을 주문하였다.

음 초밥종류는 모르겠지만 스시한판의 스폐셜A,B,C는 초밥개수 달랐다.

 

 

연어 샐러드가 나왔는데 상큼하다고해야하나? 꽤 맛있었다.

 

 

갓 튀겨서 나온 새우튀김, 처음먹을때 조심하지 않으면 입천장 및 혓바닥 데일듯 싶다.

인계동 초밥맛집인 스시한판의 스폐셜b세트에서는 이렇게 우동도 나오는데

우동맛은 뭐..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냥그냥

 

 

스시한판 스폐셜b세트 초밥+롤 20개, 우동 + 새우튀김2개 + 샐러드 25000원 인데 이정도에 이구성이면

정말 나쁘지않은 구성인듯 싶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 스시한판의 세트메뉴 인듯 싶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밥알이 조금 들어간다는것이 단점아닌 단점일수도있지만 그래도 먹고 배고프지는 않았다.

 

본포스팅은 직접 사먹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