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09 2

수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수원ak 반포식스(BanhPho6) 소고기 무한리필도 가능한 수원 맛집

전과 다르게 수원 ak플라자에 많은 맛집이 생겼어요. 그저 약간의 디저트, 흔하디 흔한 파스타 식당, 냉면집만 있던 수원 ak에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 샤브샤브와 소고기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banhpho6(반포식스)가 생긴 것을 보고 저녁식사를 할겸 다녀왔어요. 반포식스는 동남아 음식을 뉴욕식으로 재해석한 음식으로, 향신료는 줄여 한국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전문 샤브샤브 식당인데요. 가격이 저렴해서인지 많은 대기시간을 가져야 입장해서 먹을 수 있던 수원ak 맛집이었어요. 마감시간이 될떄쯤이라 손님이 없지만, 식사 전 많은 손님으로 바글바글했던 수원 샤브샤브 무한리필 반포식스예요.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22시까지이며, 샐러드바 운영시간은 21시30분까지예요. 수원 샤브샤브&샐러드바..

먹거리/맛집 2018.12.09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방수되는 스토리링크 S-HOLIC 무선이어폰

휴대폰에서 늘 제공되었던 3.5파이 이어폰잭이 스마트폰에서 사라지고 있다보니, 스마트폰에서 음악감상, 영화감상, 전화통화를 할땐 더 비싸고, 배터리 충전을 해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게 되었지만, 줄이 없어 줄이 엉키지 않고, 휴대가 간편하고, 여러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점은 큰 장점이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그래도 삼성전자 사업부, 삼성전기에서 분리된 세마전자 스토리링크의 블루투스 이어폰 S-HOLIC을 소개하려 한다.블루투스 이어폰 스토리링크 S-HOLIC는 최신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MMLC(Microwave Multi-Layer Ceramic) 안테라를 채택하여 전파방해 없는 곳에서는 최대 40m까지 끊김 없고, 지하철/버스에서도 쾌적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