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영통역 맛집 : 시장을밝히는청년(시밝청) 영통점 후기

돌돌e 2017. 3. 10. 12:38
반응형

오늘 점심은

고기 먹으러 화통삼을 갔다가 발견한

시장을밝히는청년(시밝청) 이란 생선구이 전문점을

다녀왔다. 

그런데 상호명이 발음을 잘못하면 욕처럼 들린다ㅋㅋㅋㅋ  

 

시밝청의 생선구이&장어구이의 가격은

8000원 정도인거 같다.

그리고 혼밥 그리고 단체손님을 위한

도시락메뉴도 있었지만 난 매장에서 먹기에

정식메뉴를 주문했다!

 

 

그리고 요즘 대세인 혼술하기 좋은

맥주 혹은 술안주용으로도 판매를 하고있었지만

점심시간이라 먹어보지는 않았다.

 

반건조 고등어,가자미, 조기, 삼치 구이도

판매를 하고있었는데, 음 반건조 생선구이는

어떤맛일까??

시장읠밝히는청년(시밝청)의 메뉴는 전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한다.

고등어정식구이 8천원 짜리인데

고등어가 오? 상당히 크다

 

나는 장어한마리튀김정식을 먹었다.

장어를 튀긴거는 처음먹어보았는데

나쁘지 않았다. 어떻게보면 돈까스 같기도하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느끼하지않아 좋았다.

멀어서 자주가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생선구이가 먹고싶을땐 영통역 맛집인

시장을 밝히는 청년(시밝청) 에서 먹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