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롯데몰 맛집 : 미미짬뽕+고디바+모노브레드 솔직 후기!!

돌돌e 2017. 2. 20. 21:21
반응형

2월 19일 텐디 구두 굽AS를 받기 위해

수원 애경백화점을 갔는데,,,

워매~ 일요일 애경백화점에 무슨일이 있던건지

주차장에 들어갈수가 없었다...

그로인해 기다린시간은 아깝지만 수원 롯데몰 롯데백화점으로 방향을 틀었다.

다행히 롯데몰백화점은 주차장이 상당히 큰덕인지 애경보다는 수월하게

주차장에 들어갔다.

수원 롯데백화점에 텐디는 3층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있었다.

역시 텐디는 진리다.  구두굽 무료교환!! 너무 좋다.

하지만 귀찮아서 굽 무료교환 받으러 잘 안간다는건 함정,,,ㅎ

텐디에 신상 구두? 스키커즈가 나왔는데 너무나 편했지만

가격이 약30만원...ㄷㄷ 다음에 사기로..

그리고 롯데몰과 롯데백화점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보니

어느덧 저녁먹을 시간이 되었다.

 

롯데몰백화점의 지하1층 푸트코트를 둘러본후

 

첫번째로 주린배를 채운곳은

수원롯데몰백화점 맛집이라고 소문난

미미짬뽕 으로 결정했다.

백화점내에 있는 식당치고는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다.

 

 

 

내가 주문한건  미미짬뽕 SET1번,

소고기짜장면+ 미미찹쌀탕수육을 주문하였다.

대부분 다른 손님들이 이것을 먹고있는것 같아

이것을 주문했다..ㅎ 

롯데몰백화점 맛집으로 소문난 집답게

미미짬뽕의 소고기짜장면은 

의외로 면도 부들부들하고 맛있었다!!

미미찹쌀탕수육은 맛없지는 않지만

가격대비 뭐 나쁘지는 않았다. 

이제 밥을 먹었으니 조금 소화를 시킨 후

 

수원 롯데몰백화점 맛집으로 빠질수 없는!!

수원 롯데몰백화점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초콜릿디저트전문점 고디바 갔다.

전에 고디바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이것이 너무 맛있는거다! 그래서 또 갔는데,,, 어휴

역시 고디바 너무 비싸

가격이 점심밥인 순대국밥, 콩나물국밥 등 보다 비싸...

 

수원롯데몰백화점의 고디바에서는

초콜릿전문점 답게 포장해서도 판매를 한다 

내가 주문한건 다크초콜릿데카당스

가격은 무려 7500원 정말 비싸다...

매일 먹기엔 부담스럽지만 가끔 한번쯤 먹으면

너무 달기에 스트레스 풀리는 악마의 맛이다

고디바에서는 다크초콜릿데카당스 음료를 주문하고

바로 앞에 있는

수원롯데몰백화점의 맛집?인

와플전문점 모노브레드에 가서 와플을 주문하여

같이 먹었다. 

모노브레드에서는 여러종류의 크림이 있었다.

난 딸기크림치즈와플을 주문하여 먹었다.

모노브레드 직원이 이것이 제일 많이 나간다 하였다.

하지만 다른것도 물어보니

앞에 이름표 있으니 보고 고르라고 한다.

직원이 귀찮았나보다. 

사진은 갤럭시s7으로 찍었는데 의도치 않게

와플이 참 잘찍힌듯,,, 맛있게 잘찍힌듯 하다. 

 

모노브레드의 와플 가격은 5000원,5500원 이다

일반빵은 5000원, 곡물빵은5500원 인데 난 곡물빵으로

빵이 두껍고, 크림이 일반생크림이 아닌것을 제외하면

길에서 파는 일반 카페에서파는 혹은 부페에서 만들어먹는

그런 와플과 특별하게 다르지는 않았다.

새로운 맛을 기대하고 먹는다면

실망을 할수도 있을듯 싶다.

 

 

소정의 수수료를 받아 쓴,,,

그런건 없고

정당한 댓가를 내고 솔직하게 쓴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