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맛집

수원 화서동 맛집 : 양념치킨이 맛있는 처갓집양념치킨호프

돌돌e 2017. 2. 18. 14:23
반응형

오랜만에 비비큐,bhc의 치킨이 아닌
수원 화서동의 맛집인
처갓집양념치킨이 먹고싶어 다녀왔다.
이곳은 예전에는 가맹점이 많았는데
마케팅 부족인지 가맹점이 줄어드는듯 싶다

그래도 먹어보니 비비큐 와 비교해보면
튀김옷도 얇고 느끼하지않아 처갓집양념치킨이 더 괜찮은듯 싶었다.

처갓집양념치킨 화서동점에는
작지만 주차장도 있기에 주차딱지 끊길까
조마조마안해도 된다


처갓집치킨에서는 치킨을 주문하니
닭똥집을 주더라.


닭똥집은 수원 남문의 통닭거리에 있는
진미통닭,용성통닭 등에서만 주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샐러드와 무를 준다.


역시 치킨은 맛있다.
그런데 처갓집치킨 화서점의 치킨은
느끼하지도,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고,
닭고기도 부드러워 너무 좋았고 맛있었다.

치킨은 맛있지만 느끼하고 튀김옷이 두꺼우면 먹은 후 부대끼고 속이 불편한데

처갓집치킨은 그런것이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