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용인 한국민속촌 입장료 할인과 민속촌 할인카드는?

돌돌e 2018. 5. 25. 22:26
반응형

오늘은 용인 한국민속촌 입장료와 한국민속촌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에버랜드,롯데월드 등 여러 놀이공원은 많은 신용카드 할인혜택으로 저렴하게 이용할수있지만,용인 한국민속촌 입장료 할인혜택은 어떤가 한번 검색해보았습니다.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http://www.koreanfolk.co.kr/information/credit_card.asp) 접속하니 자세하게 할인 제휴카드와 입장료 그리고 이용시간이 보기쉽게 있었습니다.

 

 

한국민속촌 이용시간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중 한곳인 용인 한국민속촌의 이용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현재 5월부터 9월의 이용시간은 평일 9시30분 ~ 18시30분 / 주말 9시 30분 ~ 19시까지이고, 놀이시설은 개장시간 30분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안내견을 제외한 애완동물 출입은 제한됩니다.

용인 한국민속촌 입장료

한국민속촌 입장료 가격은  성인 18,000원 / 청소년 15,000원 / 아동 13,000원이고,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가격은 성인 27,000원 / 청소년 22,000원 / 아동 20,000원입니다.

경기도가볼만한곳 용인 한국민속촌에는 전설의고향,바이킹,뮤직익스프레스,순환열차,드롭앤트위스트,범퍼카,미니바이킹,회전목마,4d입체영상관 등 여러 놀이기구도 있고 놀이기구 이용권은 저렴하게 판매도 하고있었습니다.

 

용인 한국민속촌 할인카드

 

한국민속촌 입장료 할인을 받을수있는 제휴카드는 BC카드,NH채움카드,현대카드,씨티카드 총 4사였습니다.

먼저 용인 한국민속촌 할인카드 중 bc카드 종류입니다.

정말 많은 신용카드 종류를 만나볼수있습니다.

 

sc제일은행의 마블체크카드,하나 빅팟카드,우리아이 사랑카드 등 많은 종류의 할인카드가 있습니다.

우리아이 사랑카드뿐만 아니라 비씨카드로 민속촌 입장권 등 구입한다면 50% 할인혜택이 주어지는데, 신용카드 전원실적은 신용카드 고객센터에 물어보거나 홈페이지 참조바랍니다.

 

용인 한국민속촌 할인카드 중 현대카드는 비씨카드/NH채움카드/씨티카드처럼 50% 청구할인혜택이 아닌 8,000원은 M포인트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씨티카드는 씨티 클리어카드,씨티 리워드카드,신세계 씨티 리워드카드는 50%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할인을 받을수있다고 합니다.

현대카드를 제외한 NH채움카드,우리카드,씨티카드는 전월실적 충족을 한다면 50% 할인을 받아 볼거리많은 용인 한국민속촌을 관람할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