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5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삼성카드로 동반3인까지! 저렴하게 이용해요

돌돌e 2018. 5. 18. 03:02
반응형

천둥번개를 동반한 폭우 그리고 습한 날씨로 더 피곤하게 하는 날씨입니다.

한국의 대표 놀이공원 중 한곳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여러 카드사 롯데카드,bc카드,국민카드,하나카드,신한카드,삼성카드 등 이용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을 최대 50% 할인받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오늘은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할인혜택을 받을수있는 롯데월드 제휴카드 삼성카드 이벤트를 소개해보려한다.

 

5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구매시 본인뿐만 아니라 동반2인까지 최대35% 현장할인 가능한 삼성카드는 5월17일 ~ 5월 31일 목요일까지 자이로드롭 등 재미난 놀이기구가 많은 롯데월드 할인 받을수있다.

뿐만아니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도 본인 및 동반3인까지 30%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할인 전) 어른 55,000원 / 청소년 48,000원 / 어린이 44,000원이지만,많은분들은 정가를 내고 가시는분들은 없을것이다.

롯데월드 제휴카드를 이용해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면 어른/청소년/어린이 모두 40%할인된 22000원으로 재밌는 놀이기구를 모두 즐길수있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다.

뿐만아니라 롯데월드 제휴카드 삼성카드 이벤트 기간 중 롯데월드연간회원권 정가 20만원을 13만원에 구입할수있어 어린 자녀가있거나 롯데월드에 자주 가는 분들은 정말 희소식이 아닐까싶다.

벨루가,바다사자,참물범,피라냐,정어리,바다거북,훔볼트 펭귄 등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수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도 저렴하게 이용가능하기때문에 삼성카드 소지하고있다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데이트 혹은 나들이하기 참 좋을듯싶다.

삼성카드 포인트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구입할수있는데 삼성카드 포인트 최대 55000점까지 이용가능하다고한다.

삼성카드포인트는 카드대금납부 등 사용처가 꽤 많지만,카드대금 납부 등 하지않고 쌓아두고 계신분이 있다면 포인트로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구입해 즐길수도있다.

본인은 삼성카드 설계사가 아니기때문에 자세한 카드는 고객센터 혹은 롯데월드 홈페이지 http://www.lotteworld.com/app/card/findName.asp?cmsCd=CM0128 참조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