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연료첨가제 추천 : 벨퍼포먼스 믹스아이고 디졸

돌돌e 2018. 1. 30. 00:43
반응형

몇일전 후방추돌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정상적인 사고였다면 모를까.. 상대방 가해자가 12대중과실교통사고 중 하나인 무면허운전자이다보니.. 보험보상에 대해알아보느라 정신없는 월요일이었습니다.

12대 중과실 사고란 : 1.신호위반 2.중앙선침범 3.제한속도보다20km이상과속 4.앞지르기방법위반 5.철길건널목 통과방법위반 6.횡단보도사고 7.무면허운전 8.음주운전 9.보도를 침범한사고 10.승객추락방지의무위반 11.어린이보호구역 안전운전 의무위반 12.자동차 화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하지 않고 운전시 사고는 보험가입여부와 관계없이 형사처벌이 된다고합니다.

또한 이번에 알게된 사실 12대 중과실 교통사고가 발생해도 보험사에 일정수준의 면책금을 지불하면 보험처리는 가능하나, 대물보험은 문제없지만 대인보상은 책임보험한도 급수에 따라 지급되는 대인보상보험료가 책정이되고 초과되는 진료비 등은 가해자 즉 상대방에게 합의하면서 받거나 혹은 자신의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어있는 무보험차상해담배를 이용해 병원진료 등을 받은 후 구상권청구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늘 자동차보험 가입할때마다 무보험차상해 가입할까?말까?고민했었는데 유용하게 이럴때 사용하는것이었나봅니다.

아..이번 포스팅은 연료첨가제 추천 : 벨퍼포먼스 믹스아이고 디졸이란 고성능 가솔린연료첨가제를 소개해드리는 자리였는데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연료첨가제 효과 있다vs없다 많은 의견이 있고, 연료첨가제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불스원샷,소낙스,리퀴몰리,뷔르트,스타나다인 등 많은 브랜드가 있고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만 이번에 사용한 연료첨가제는 생소한 벨퍼포먼스 믹스아이고 디졸입니다. 고농축 벨퍼포먼스 연료첨가제는 미국에서 극찬하고 100년전통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성능이 얼마나 좋을지 궁금합니다.

자동차를 좋아하시거나 관심이 많은분들이라면 차량계기판을 보시면 어느 차량인지 아실것입니다.

제 차량은 자동차 계기판에서 수온게이지가 삭제된 2009년식 아반떼hd, 요즘 흔치않은 스틱(수동)차량이고, 어느덧 주행거리 16만km를 돌파했습니다. 아반떼 수동으로 많은 거리를 다닌것같습니다..

요즘 아반떼ad,k3,그랜져ig,sm6,sm5,k5,쏘나타 뉴라이즈 등 다양하고 성능좋은 신차가 나오고 7단dct 등 성능 좋은 미션이 나오고 있는 시대에 수동자동차를 끌고있는 저를보니 갑자기 너무 아날로그적이고 과거인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댓글에서처럼 현대차 3년지나면 수리비 몇백만원, 5년지나면 녹발생 등등 악플이 난무하는시대 자동차뽑기가 좋은것인지 관리를 잘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엔진오일 등 같은 소모품교환비용말고는 딱히 큰돈 들어가지않고, 지금까지 큰 고장도 없고, 그렇다보니 조금 불편하지만 계속 운전을하고있는 절 발견합니다.ㄷㄷㄷ

가끔 교통체증이 너무 심할때면 남자는 수동차량이지라며 객기부리며 아반떼 수동차량을 뽑은 제자신이 미워지기도합니다.

연료첨가제 추천 벨퍼포먼스 디졸은 아반떼,쏘나타,그랜져ig,sm6,k5,k3,말리부 등 다양한 자동차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중인 연료첨가제는 350ml~500ml 한통을 자동차연료통에 한번에 사용하는데요 벨퍼포먼스 디졸은 휘발유 50리터기준 40ml 주입하면 되기때문에 다른 연료첨가제에 비해 경제적이고 오랫동안 사용할수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연료첨가제 벨퍼포먼스믹스아이고디졸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오토바이,발전기,트렉터 등 사용 못하는곳이 없다보니, 자동차에 별효과가 없다면 다른곳에 사용 가능하다보니 버리지않아도되니 너무 좋은것같습니다.

가솔린 연료첨가제 벨퍼포먼스 투입방법은 2가지방법이 있습니다. 뾰족캡을 이용하거나, 직투입방식 이있는데 사용이 편리할것같은 방법을 하시면됩니다.

단. 본네트를 열고 엔진오일주입구에 연료첨가제 벨퍼포먼스를 주입하면 큰일납니다. 꼭 주유구에 주입해야합니다.

배송 중 사고인것인지 벨퍼포먼스 휘발유 연료첨가제가 조금 누유가되었습니다만 사용상에 문제는 없으니 그냥 넘어갑니다.

벨퍼포먼스 디졸의 냄새는 휘발유냄새와 비슷? 혹은 똑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개봉하고 사용을 해야합니다.

눈과 비 그리고 추운날씨로 인해 세차를 하지못해 차량이 매우더럽습니다.

16만km 주행한 휘발유 아반떼에 연료첨가제 벨퍼포먼스를 주입해 보았습니다.

가솔린 연료첨가제 벨퍼포먼스를 주입하고 장거리 운전을 못하고 시내운전만 해보았습니다. 또한 제가 사용해본 연료첨가제는 대형마트에서 판매중인 상품 몇번 사용해본것이 전부이고, 계측을 해본것도 아니고, 후방추돌 교통사고로 인해 주입 후 재주유를 해보지않아 연비 차이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주입 후 매우 추운날씨에 시동을 걸고 냉간시 엔진소리가 조금은 부드러워진것같고, 가속이 조금 부드러워진것만같은 느낌을 받았는데요 이것이 플라시보효과일수도 있겠습니다만,, 가속력은 아무래도 연료첨가제에 함유되어있는 휘발유 세탄가를 높여주는성분으로 인해 가속력이 좋아질수도있겠구나라고 생각은 해봅니다.

일단 연료첨가제를 사용한다해서 일반 상용차가 슈퍼카가 되거나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점검도 자주 받고, 엔진오일 및 미션오일 등 소모품 제때에 자주 교환하는것이 자동차 등 기계에는 더 효과가 좋지않을까란 생각도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