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IT제품&카메라

자동차 세차용품 : 익스트림 휠크리너 브레이크분진제거 효과 좋네

돌돌e 2017. 12. 12. 00:43
반응형

고속도로 운전이 많지는 않지만

시내주행 그리고 자동차전용도로 운전이 많다보니

브레이크 튜닝을 하지 않은 순정 브레이크 사용을 하지만

브레이크분진이 많이 발생하여 자동차 휠을 더럽히네요

요즘 바쁘다보니 셀프세차가 아닌 주유 후 자동세차만 하다보니..

자동차 알루미늄 휠의 브레이크분진까지는 닦이지가 않네요

이번에 브레이크분진제거에 효과 좋은 가우디 익스트림 휠크리너를 사용해보았어요

자동차 세차용품

자동차 세차용품

자동차 세차용품 휠세정액 가우디 익스트림 휠크리너는

강력한 성능으로 휠의 심한 오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 가능하고

중성 휠 크리너로 크롬휠, 알루미늄 휠에 사용 가능한 세차용품 휠크리너예요

휠세정액 사용전

타이어는 금호타이어 프리미엄타이어 마제스티솔루스 사용 중인데

처음 장착했을때는 참 조용하고 좋은 타이어였지만

주행거리가 늘어나니 일반타이어와 소음이 비슷한거같아요

휠세정액 사용전

알루미늄 휠에 휠크리너 사용 전 모습이에요.

늦은 밤 셀프세차장에서 휠 세차를 하던 중 갑자기 조명이 꺼지는 바람에

스마트폰 후레쉬를 비춰가며 인증사진을 남겼어요

오랜시간 자동차 휠 세차를 하지 않아 브레이크분진으로 많이 더럽네요..ㅎㅎ

자동차 세차용품 휠크리너

자동차 세차용품 휠세정액 가우디 익스트림 휠크리너

브레이크 분진으로 많이 더러워진 알루미늄 휠에 사정없이 뿌려주었어요

조금만 뿌려도 될 것같지만.. 많이 더럽기에 인정사정없이 많이 뿌렸어요

브레이크분진제거

브레이크분진제거에 효과 좋은

가우디 익스트림 휠크리너와 함께 동봉되어온 휠 세척 칫솔 아니 휠세척 브러쉬..

휠크리너 추천 철분제거제

가우디 익스트림 휠크리너를 뿌린 후 얼마 뒤

알루미늄 휠에서 피눈물을 흘리는 것 마냥 보라색물이 질질 흐르는데

알루미늄 휠에 있는 철분제거가 되고 있는 모습이예요

자동차 휠 세차

익스트림 휠크리너와 함께 온 휠 칫솔 아니 휠 브러쉬를 이용해

브레이크 분진 및 철분을 닦아보았지만

칫솔로 휠을 닦기에는 여간 번거롭고 오랜시간 걸리는 작업이었어요

자동차 휠 세차

이곳은 셀프세차장이었다는걸 생각하고

셀프세차장 솔을 이용해 자동차 세차용품 휠 세정액을 뿌려 둔 알루미늄 휠을

열심히 휠 세차를 했더니 한결 간편하고 쉽네요

역시 사람은 도구를 이용할줄 알아야 손발이 덜 고생하네요

자동차 휠 세차

셀프세차장 솔을 이용해 구석구석 열심히 휠세차를 해주었어요

자동차세차용품

휠크리너 사용 후기

휠크리너 사용 후기

너무 추운날씨였지만

자동차 세차용품 휠세정액 익스트림 휠크리너를 이용해

브레이크분진 제거를 했더니

오랜만에 자동차알루미늄휠 본연의 색을 보게되어 기분은 좋네요

하지만이 깨끗함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지만,

휠세정액 익스트림 휠크리너로 인해

손쉽게 알루미늄휠의 브레이크분진과 철분제거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진은 캐논m3 15-45 렌즈를 이용하여 찍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