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미용

남자향수추천 : 피오라 러브포이즌 페로몬 향수 후기

돌돌e 2017. 10. 26. 11:30
반응형

남자향수추천 피오라 러브포이즌 페로몬향수를 소개하려합니다.

sbs방송 100만불 미스터리, 케이블방송 이브의 선택 5%에 소개된 페로몬향수이며

페로몬향수 피오라 러브포이즌향수는 프랑스에서 수입되고

프랑스 화장품협회에서 cgmp인증을 받은 향수 브랜드인

피오라 러브포이즌 남자페로몬향수

 

또한

보통 향수의 지속시간은 최소2~5시간정도 됩니다만

피오라 러브포이즌 남자페로몬향수의 지속시간은 최소4시간이상 향이 지속되는

프랑스에서 수입한 정품페로몬향수이지요.

유혹의 향기라 불리우는 페로몬은 무의식적으로 상대방 이성으로 하여금 호감을 느끼게하고

매력을 어필하는 성분이라고 과학적으로 설명이되었다고합니다.

남녀가 이유도 모르게 순간적으로 끌리는데에는 페로몬이 코속의 서골코기관(vno)이라고

불리는 제2의 후각신경을 통해 뇌로 전달되어 무의식적으로 본능을 자극해 호감이 생성되는데 있다고하네요

 

피오라 러브포이즌 페로몬향수의 최대 장점은

효과를 보지 못했을 경우 환불보장을 해준다는것입니다.

보통 화장품은 환불,반품은 없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대단한 제품의 자신감인듯합니다.

 

피오라 러브포이즌 페로몬남자향수는 이런분들께 권장한다고하네요

- 애인이나 배우자와 낭만적이고 무드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

- 자신의 매혹적인 관능미를 한층 돋보이게 하고 싶은  분

- 데이트, 미팅 등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은 분

- 자신만의  품위와 개성을 향기로 세련되게 표현하고 싶은 분

- 선물을 할 곳이 있는데 참신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을 찾고 있는분

 

20대남자향수,30대남자향수 추천 피오라 러브포이즌 페로몬향수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옅은 스킨향부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고 시원한 잔향이 나네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향수지만 여자향수로도 나쁠것같지 않네요

 

반응형